조세호, 진짜 여자친구 생겼나? "20살 연상" 목격담 초토화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에서 조세호가 실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해 당하ㅘㅇ했다.
먼저 조세호가 도전, 홍진경은 "새로 생긴 여자친구 얘기하더라"고 하자 조세호는급발진, 다들 반응을 더 수상하게 생각했다.
조세호는 "없는 뉴스 만들면 안 된다"며 발끈했다.
홍진경은 "근데 여자친구가 10센치 더 크다여자친구가 20살 더 많다"며 또 다시 여자친구를 언급해 조세호를 당황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홍김동전’에서 조세호가 실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해 당하ㅘㅇ했다.
9일 방송된 KBS2TV 예능 ‘홍김동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평정심 훈련을 진행했다. 먼저 조세호가 도전, 홍진경은 “새로 생긴 여자친구 얘기하더라”고 하자 조세호는급발진, 다들 반응을 더 수상하게 생각했다.
조세호는 “없는 뉴스 만들면 안 된다”며 발끈했다. 홍진경은 “근데 여자친구가 10센치 더 크다여자친구가 20살 더 많다”며 또 다시 여자친구를 언급해 조세호를 당황시켰다.
이때, 김숙은 “세호 주식 얘기해도 되나..진짜 주식으로 힘들다더라 일단 전재산이…”라고 폭소,“많이 힘든가보다 지금 거지됐다”고 했다. 심지어 “여자친구한테 돈 빌린다더라”며 무리수를 던졌다.
해명을 하라고 하자 조세호는 “틀린 얘기 아냐 주식 때문에 힘들다, 오르겠죠?”라며 “상황 안 좋아도 날 탓한다 일 열심히할 것”이라 말했다./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