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주식 얼마나 폭락했길래.. “전 재산 잃어” “지금 거지래” 언급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호가 주식으로 힘든 상황임을 고백했다.
김숙이 "세호 주식이..."라는 말을 하자마자 조세호가 바닥에 엎드렸다.
조세호는 "이걸 해명을 한다는 게 재미가 없다"라며 "사실 뭐 틀린 얘기를 한 것도 아니고 주식 때문에 힘들다"라고 사실상 인정했다.
조세호는 "(주식이) 오르겠죠"라며 "어찌됐든 상황이 많이 안 좋다. 근데 그걸 누구를 탓합니까. 나를 탓해야지. 그래서 일을 더 열심히 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조세호가 주식으로 힘든 상황임을 고백했다.
9일 방송된 KBS2 ‘홍김동전’에는 수능 대비 훈련 특집으로 1교시 논술시험, 2교시 평정심 훈련, 3교시 영어 영역을 치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2교시 평정심 훈련으로 뒷담화 게임이 시작됐다. 첫 타자로 나선 조세호는 “나는 기본 자세가 ‘조평정’이다. 흔들림이 없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주우재가 “키가 우리 조카랑 똑같다”라고 하자, 조세호는 “네가 사랑하는 조카랑 키가 비슷하다는데 얼마나 좋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유퀴즈’ 그만하고 싶다던데?”라는 말이 나왔다. 홍진경이 “나한테는 요즘 새로 사귄 여자친구 얘기밖에 안 해”라고 하자, 조세호는 “없는 얘기는 안 된다”라며 강하게 어필했다.
김숙은 “이런 얘기를 해도 되나”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김숙이 “세호 주식이...”라는 말을 하자마자 조세호가 바닥에 엎드렸다. “얼마나 떨어졌는데?”라고 묻자, 김숙은 “일단 전 재산. 지금 거지래”라고 밝혔다.
김숙은 한 술 더 떠 “여자친구한테 돈 꾼다더라”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우영은 “스토리 좋다”라며 웃었다.
게임이 끝나고 제작진은 조세호에게 “해명할 시간 드릴까”라고 물었다.
조세호는 “이걸 해명을 한다는 게 재미가 없다”라며 “사실 뭐 틀린 얘기를 한 것도 아니고 주식 때문에 힘들다”라고 사실상 인정했다.
조세호는 “(주식이) 오르겠죠”라며 “어찌됐든 상황이 많이 안 좋다. 근데 그걸 누구를 탓합니까. 나를 탓해야지. 그래서 일을 더 열심히 한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나솔’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에 마우스 올리고…묘한 커플화보 눈길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사진 거절’ 성시경, “난 나쁜 연예인, 계산해주지 마세요” 팬들에 당부
- ‘톱 아이돌 배역’ 이유비, 동안 외모 비결 “○○는 절대 하지 않아”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11월 11일 결혼…“새로운 출발 응원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