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2023 리틀위민풋볼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단수원FC가 여자축구 저변확대를 위한 프로젝트로 '2023 수원FC 리틀위민풋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수원FC는 수원시 및 인근지역의 여자 초등학생 및 중학생들에게 축구에 대한 즐거움의 장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풋볼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프로축구단수원FC가 여자축구 저변확대를 위한 프로젝트로 '2023 수원FC 리틀위민풋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수원FC는 수원시 및 인근지역의 여자 초등학생 및 중학생들에게 축구에 대한 즐거움의 장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풋볼페스티벌을 기획했다.
대회는 오는 26일 수원노총스포츠파크 야외풋살장에서 열린다. 여자 초등부(3-6학년) 및 중등부를 대상으로 6인제 경기가 진행된다.
참가인원은 팀별 6명~10명까지 등록할 수 있고, 초등부와 중등부 각 8개의 참가팀을 21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본 페스티벌은 축구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도 참가 가능하며, 각 학교별 축구 동아리 또는 축구클럽 소속 여학생들의 참여를 권장한다.
이번 행사는 축구 대회뿐만 아니라 수원FC 유스팀 지도자들의 원포인트 축구클리닉과 볼리프팅 이벤트, 경품추첨 및 푸드트럭 간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수원FC 최순호 단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지역 내 여학생들의 축구에 대한 관심 및 참여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이처럼 유소녀들을 위한 축구의 장을 마련한다면 여자축구 기반 강화를 위한 좋은 양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참가 신청은 수원FC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세계白, '배스 앤 바디 웍스' 연말 한정판 상품 출시
- 코오롱, 사장단·임원 인사…허성 코오롱인더 사장 승진
- 위메이드맥스, 손면석 대표 선임…각자대표 체제 출범
- 셀트리온 "트럼프 2기, 바이오시밀러·CDMO 사업 기회"
- "반지하를 창고로 활용"…LH 스토리지 사업 추진
- 스마일게이트, 미래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2025 데브 캠프' 참가자 모집
- 아모레 해피바스, 잔향 오래가는 '퍼퓸부티크' 라인 출시
- 현대건설, 1조 규모 사우디 초고압직류 송전선로 수주
- 그라비티, 지스타 2024 부스 프로그램 공개…유명 인플루언서 출동
- "잔금대출 규제 강화"…서울 아파트 입주율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