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티빙 '운수 좋은 날' 극장개봉…출연진 GV, 무대인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신규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의 첫 에피소드가 CGV에서 먼저 펼쳐진다.
9일 CGV 측은 티빙 오리지널 '운수 오진 날' 1~2화의 스페셜 개봉을 오는 17~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신규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의 첫 에피소드가 CGV에서 먼저 펼쳐진다.
9일 CGV 측은 티빙 오리지널 '운수 오진 날' 1~2화의 스페셜 개봉을 오는 17~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운수 오진 날'은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필감성 감독 연출의 스릴러물로, 평범한 택시 기사 오택(이성민)이 고액을 제시하는 묵포행 손님(유연석)을 태우고 가다가 아들을 죽인 자를 추적하는 엄마 황순규(이정은)의 가세와 함께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며 공포의 주행을 거듭하는 내용이다.
이번 '운수 오진 날'의 극장개봉은 오는 20일 tvN 방영, 24일 티빙 Part1 전편공개 등으로 이어질 콘텐츠 공개의 시작점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7개 극장에서 진행될 '운수 오진 날'의 극장 개봉은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 등의 시청편의성과 함께 필감성 감독과 출연진이 관객들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GV와 무대인사 등의 행사와 고소팝콘(M)과 탄산음료(M)으로 구성한 CGV스몰세트, 티빙 베이직 이용권 1개월권, 포토카드 증정 등의 이벤트가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할 것으로 보인다.
CGV에서 스페셜 개봉하는 '운수 오진 날' 은 금일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극장 상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운수 오진 날'을 CGV에서 최초로 선공개한다”며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서도 OTT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관람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다 가져와”…손님과 식당 주인의 기싸움 [숏폼]
- '갱단 장악' 아이티서 美여객기 총탄 맞아… 이웃 국가에 착륙
- 맨몸으로 108m 절벽 오른 여성의 정체 [숏폼]
- “여긴 어디?”… '남극' 황제펭귄, 3500km 떨어진 호주 해안서 발견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대상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 '스마트 홈' 도전나선 애플… “2026년 보안 카메라 출시”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최우수상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실손보험 청구 간소화부터 맞춤 주택 정보 제공까지…일상을 바꾸는
- 제10회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씨앤에프시스템·비엠텍시스템 대상
- “구명조끼만 입고 둥둥”… 호주 바다에 19시간 표류한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