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상철 “내가 영철·변혜진 언팔한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가명)이 상철(가명)과 '돌싱글즈3' 출신 변혜진이 "뜨겁게 사귀었다"고 폭로한 가운데, 상철이 변혜진과 잠시 연애했고 미국으로 돌아가 결별했다고 직접 밝혔다.
상철은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영철, 혜진 언팔로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좋은 사람들이다. 한국에서 저한테 제일 잘해줬던 두 명이다"며 "전 그 전에 (변혜진과) 헤어져서 잘못된 건 아니다"고 영철과 변혜진의 미스테리한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철은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영철, 혜진 언팔로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좋은 사람들이다. 한국에서 저한테 제일 잘해줬던 두 명이다”며 “전 그 전에 (변혜진과) 헤어져서 잘못된 건 아니다”고 영철과 변혜진의 미스테리한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상철은 “변혜진과 진지하게 만났었고 그러다 미국으로 돌아와 깔끔하게 좋게 헤어졌다”며 “사귀는 걸 주변 가까운 사람들은 알았다. 서로 축복하고 좋게 헤어졌는데 나중에 영철과 뭔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고 했다.
이어 “좋게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가 내가 모르는 뭔가가 흐르고 있고, 그 흐름에 내가 어정쩡하게 낀 것 같아 뺀 것 뿐”이라며 “화보를 찍고 나서 사람들이 ‘둘이 사귀는 거냐’고 물어보고 잡음이 많았는데 영철과 혜진은 그런 잡음을 정리하지 않더라”고 말했다.
또 “오늘 물어보니까 영철이 사귀는 게 아니라고 했다. 대답이 일반적이지 않은 게 느낌이 이상했다”며 “둘이 타이밍을 조율해서 (열애 사실을) 공개하려는 걸 수도 있지 않느냐. 여론이나 이미지로 유리한 타이밍을 기다리는 상황일 수도 있겠다 싶었고 내가 중간에 바보같이 낀 상황일 수도 있는 그런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팔로우를 끊었다”고 재차 설명했다.
상철은 “16기 안에서 나와 제일 친했던 영철이 내가 교제했던 사람과 만나면 솔직히 얼굴을 볼 수 없다”면서 “두 사람을 나쁘게 말하지 말아달라. 진심으로 저를 위해주고 챙겨준 사람들이다. 다이내믹하고 복잡한 상황이 생겼을 때 저 혼자 이상하게 안되기 위해서 끊고 관망하는 게 어떻겠는가 그런 생각을 한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는 (열애) 진실을 모른다. 제가 찜찜한 마음에 언팔 한 거다. 그 두 분들에 대한 판단은 하지 말아달라. 두 분이 뭔가 있다고 하더라도 잘못된 게 아니다. 저는 이미 헤어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16기 영숙은 “상철이 변혜진이랑 헤어졌다고 한다”라는 댓글에 “아쉽네요 두 분. 8월에 팬이라고 연락하셔서 한국 오자마자 뜨겁게 사귀셨다던데 안타깝다. ‘동상이몽’ 출연 기대했는데”라는 답글을 달아 논란이 일었다.
영숙의 글에 분노한 변혜진은 SNS에 “남 이야기 함부로 전달하지 마라. 당사자들에게 직접 들은 이야기만 전달해도 썩 유쾌하진 않다. 직접 들은 이야기 아니면 말 아껴라. 들은 걸 들었다고 말하는 건 팩트다. 그러나 팩트체크 안 된 사실을 퍼뜨리는 행동은 도 넘었다고 생각한다”는 글을 남기며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변혜진은 “i am 궁금해요. 누구랑 사귀는지”라는 누리꾼의 질문에 “I am 혼자예요”라며 현재 솔로라는 입장을 밝혔다.
변혜진은 최근 16기 영철과 노출이 있는 파격 화보를 촬영해 궁금증을 모았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어쩌다 사장3’ 조인성, 美서 황태해장국 첫 개시... 대게 라면과 ‘반응 폭발’
- ‘개그돌’ 코쿤, 젊은 피로 ‘개그콘서트’ 합류[공식]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한효주에 “너 없었으면 큰일 날 뻔” 웃음
- 이상화, 카페 사장 됐다…쫓겨난 강남 “더럽힐 것”
- “잘생긴 한국사람 처음”... 임주환, 외국인들도 감탄한 비주얼 (‘어쩌다 사장3’)
- 주오남(안재홍) 이을 ‘비주얼쇼크’ 3인방[MK무비]
- “김밥 지옥이야”... 차태현→한효주, 엄청난 김밥 인기에 ‘당황’ (‘어쩌다 사장3’)
- 여자아이들 소연 ‘NOBODY’ 첫 멤버···16일 발매
- 빅스, 12월 대규모 콘서트 개최…4년만 단독 공연
- 미노이, 신곡 ‘어떨것같애’ 발매...지코 지원사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