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손헌수 부부와 신혼여행→방송도 함께..고난 딛고 "잘 살아봐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개그맨 손헌수가 부부와 함께 스위스 신혼여행에 이어 방송도 함께한다.
이와 함께 예능프로그램 '동치미' 녹화장에서 손헌수 부부와 함께한 다정한 사진을 올렸다.
손헌수는 최근 7살 연하 비연예인과 2년 열애 끝 결혼 후 스위스로 신혼 여행을 떠났는데 이 신혼여행에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함께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개그맨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개그맨 손헌수가 부부와 함께 스위스 신혼여행에 이어 방송도 함께한다.
김다예는 9일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해서 더 행복한 동치미 녹화날이에요 같이 먹어서 그런지 오늘따라 방송국 밥도 맛있네요 !! 잘 먹고 열심히 잘 살아봐요"란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예능프로그램 '동치미' 녹화장에서 손헌수 부부와 함께한 다정한 사진을 올렸다.
선·후배를 떠나 친한 형·동생으로, 신혼여행까지 부부 동반으로 떠나면서 의리를 다졌다. 손헌수는 최근 7살 연하 비연예인과 2년 열애 끝 결혼 후 스위스로 신혼 여행을 떠났는데 이 신혼여행에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함께 했다. 손헌수는 이를 SNS에 공개하기도.
그런가하면 손헌수의 결혼식을 앞두고 열린 박수홍 친형의 8차 공판에서 박수홍의 모친이 손헌수를 두고 "가족을 쑥대밭을 만들어 놨다"라고 언급하기도. 하지만 이 같은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우정을 보여주는 두 사람이다.
한편, 23살 나이차이가 나는 박수홍과 김다예는 혼인신고를 먼저 한 뒤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nyc@osen.co.kr
[사진] 김다예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