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자' 이창섭, 홍콩대 유학간다…100만 구독자 공약 이행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가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했다.
9일 제작사 오오티비에 따르면 '전과자: 매일 전과하는 남자'(이하 '전과자'), '대표자: 지역을 대표하는 자'(이하 '대표자'), '상팔자: 매일 VIP 되는 여자'(이하 '상팔자') 등을 선보이고 있는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
100만 구독자 돌파를 기념해 오오티비는 과거 약속한 공약 이행에도 본격 나선다. 100만 구독자 달성 시엔 해외를 꼭 가겠다며 100만 공약을 걸었던 '전과자'에서, 이를 이행하기 위해 최초로 국내를 넘어 해외 대학교까지 출격하는 것.
'전과자' 이창섭이 찾을 해외 대학은 아시아 대학 순위 3위권을 오가며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홍콩 대학교다. 해외대 방문 에피소드는 오는 9일과 16일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이창섭은 한국 유학생들을 만나 홍콩대 생활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는가 하면, 실제 강의까지 들어볼 계획이다. 지금까지 쉽게 볼 수 없었던 해외 대학 생활과 유학생들의 진솔한 이야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오티비 관계자는 "채널 구독 100만을 돌파하기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구독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신선하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재미의 콘텐츠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유쾌한 즐거움과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