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어드벤처 게임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PS4/5, 엑스박스 원 및 시리즈 X|S, PC(스팀)용 액션어드벤처 게임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이하 용과 같이7 외전)'을 출시했다.
'용과 같이7 외전'은 주인공 키류 카즈마의 시점에서 '용과 같이6 생명의 시' 이후의 공백기를 그린 신작이다.
한편,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추가 데이터로 '용과 같이8 스페셜 체험판'이 배포된다.
이 체험판은 '용과 같이7 외전'을 클리어한 후에 잠금 해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과 같이7 외전'은 주인공 키류 카즈마의 시점에서 '용과 같이6 생명의 시' 이후의 공백기를 그린 신작이다. 게임 내 전투 액션으로는 응룡과 전용 가젯을 활용해 적을 제압하는 에이전트라는 2종류의 스타일을 바꿔가며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어른들의 놀이공원 캐슬을 대표하는 콘텐츠 투기장과 오디션에서 선발된 5명이 실사로 등장하는 캬바클럽, 신곡이 추가된 가라오케, 포켓 서킷 등 플레이 스팟도 마련됐다.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 가격 4만 9800원.
한편,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추가 데이터로 '용과 같이8 스페셜 체험판'이 배포된다. 이 체험판은 '용과 같이7 외전'을 클리어한 후에 잠금 해제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