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우리은행, 여행업계 지원 힘 모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와 우리은행이 여행업계 지원에 나선다.
야놀자는 우리은행과 보유 인프라, 전문성을 접목해 여행업계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다고 9일 밝혔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업계 활성화를 위한 지원체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우리은행과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야놀자와 우리은행이 여행업계 지원에 나선다. 야놀자는 우리은행과 보유 인프라, 전문성을 접목해 여행업계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다고 9일 밝혔다.
전날 서울 중구에 위치한 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배보찬 야놀자 대표, 조병규 우리은행장, 이석태 우리은행 국내영업부문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업을 계기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한 마케팅과 제휴점 대상 금융 컨설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협력을 기념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13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매주 추첨을 통해 서울 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시그니엘 서울 등 특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우리WON뱅킹 회원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우리은행 첫 거래 회원에게 2만원 상당 야놀자 포인트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매주 월·수요일 오전 10시마다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 시 국내 숙소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우리은행은 서로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앞으로 양사가 온오프라인을 넘어 신선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업계 활성화를 위한 지원체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우리은행과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