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전역’ 피오 ‘놀토’ 복귀 “집으로 돌아온 느낌” [일문일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놀라운 토요일'이 완전체로 출동 준비를 마쳤다.
오는 11일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에 군 복무를 마친 막둥이 피오가 돌아온다.
이로써 '놀토' 멤버 신동엽, 김동현, 문세윤, 박나래, 넉살, 태연, 한해, 키 그리고 피오까지 9명의 완전체 멤버가 함께하게 된 것.
피오님도 '놀토'에 모시고 싶으신 게스트가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일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에 군 복무를 마친 막둥이 피오가 돌아온다. 이로써 ‘놀토’ 멤버 신동엽, 김동현, 문세윤, 박나래, 넉살, 태연, 한해, 키 그리고 피오까지 9명의 완전체 멤버가 함께하게 된 것. 방송에 앞서 공개된 피오의 사진을 살펴보면 한층 늠름하게 돌아와 복귀 신고를 하는 피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특유의 밝은 미소와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하고 있는 피오와 그런 피오를 진심으로 환영해 주는 멤버들의 케미가 절로 따뜻한 웃음을 자아낸다. 피오는 방송에 앞서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아 돌아온 소감을 일문일답으로 전했다.
Q. 기다려 주셨을 놀래미 분들께 인사와 함께 돌아온 소감, 복귀 후 첫 녹화는 어땠는지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 놀래미 여러분들, 저를 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얼른 형, 누나들과 좋은 케미로 재밌게 또 열심히 방송을 만들어 가보겠습니다. 첫 녹화는 오랜만의 녹화여서 조금 긴장도 했지만 기분 좋은 설렘이 가득했습니다. 다시 집으로 돌아온 느낌이 들었을 정도로 저를 잊지 않고 기다려 준 ‘놀토’ 멤버들과 제작진, 스태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Q. 공백기 동안 ‘놀라운 토요일’ 시청자로 지켜보셨을 것 같은데, 시청자로 본 ‘놀토’는 어땠나요. 그리고 활약상을 특별히 눈여겨본 멤버가 있으셨는지요.
- 그간 부대에서 ‘놀라운 토요일’ 본방 사수를 정말 많이 했습니다. 볼 때마다 느끼고, 같이 촬영하면서도 많이 느끼지만 역시 ‘놀토’에는 ‘키어로’ 키라고 생각합니다. 키 형의 받아쓰기 실력은 봐도 봐도 놀랍고 신기합니다.
Q. 공백기 동안‘ 놀토’ 멤버 중 받쓰 실력이 업그레이드되었다거나 등 ‘조금 달라졌다’고 느낀 멤버가 있었을지도 궁금합니다.
- 태연 누나는 받아쓰기 정리와 가사 캐치, 유추하는 능력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해 형이 일 년 반 전보다 살이 약간 올랐는데, 그래서인지 예능감도 같이 올라간 것 같아 재밌고 너무 좋습니다
Q. 지난 4월 ‘놀라운 토요일’이 5주년을 맞이하면서, 각 멤버들이 앞으로 ‘놀토’에 모시고 싶으신 게스트를 말씀해 주셨습니다. 피오님도 ‘놀토’에 모시고 싶으신 게스트가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 꼭 초대하고 싶은 가수 후배들이 있습니다. 바로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친구들을 초대해 우리 놀래미분들에게 보이넥스트도어 친구들의 끼와 춤, 그리고 예쁘고 매력적인 다양한 모습들을 왕창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Q. 그간 피오님은 ‘놀라운 토요일’에서 캐치보이, 통계청장 등의 캐릭터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모습 보여주겠다는 각오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잊지 않고 저를 기다려 주시고 다시 불러주신 만큼 녹화장에서 형, 누나들을 따라 같이 팀워크를 이뤄 받아쓰기도 잘 풀고 간식 게임도 재밌게 즐기면서 행복하게 촬영하겠습니다. 특히 제가 촬영하면서 느끼는 행복한 웃음을 보시는 시청자분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해 드리고 좋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 다시 한번 이렇게 ‘놀토’에 돌아올 수 있게 해주신 시청자분들과 모든 관계자분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놀토’ 제작진은 “캐치보이 피오가 한층 더 강해져 돌아왔다. 활약상을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이다”고 덧붙여 돌아온 피오의 받아쓰기 실력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완전체 멤버들과 함께하는 ‘놀라운 토요일’은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울의 봄’ 정우성 “‘헌트’와 다른 인물, 의식 안했다”
- 세븐틴 호시, 서 넘은 사생팬에 “고소할 수 있어” 경고
- ‘서울의 봄’ 황정민 “대머리 분장 어려움 없었다”
- 제로베이스원, 밀리언셀러 ‘멜팅 포인트’ 오디오 클립 공개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미국서 갑자기 분위기 팬 미팅?
- (여자)아이들 소연, ‘노바디’ 참여...베일 벗은 역사적 유닛
- 백아연, 10년만 댄스곡 ‘LIME (I’m So)’ 챌린지 시작
- ‘비질란테’ 이해영, 남주혁과 대립각 첫 등장
- 강감찬으로 돌아온 최수종…‘고려 거란 전쟁’ K-사극 저력 보여준다[종합]
- 박해수·신민아·이광수, 넷플릭스 ‘악연’으로 만난다[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