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노바디' 참여…역대급 걸그룹 컬래버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탑클래스 걸그룹들의 하이엔드 유닛에 참여한다.
뮤스비(M:USB)는 9일 낮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연이 스페셜 싱글 '노바디(NOBODY)'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그룹별 멤버 1명씩 참여하는 유닛 구성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 첫번째 멤버가 소연으로 밝혀져 더 큰 바람이 예상된다.
소연은 그룹 (여자)아이들로 활동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탑클래스 걸그룹들의 하이엔드 유닛에 참여한다.
뮤스비(M:USB)는 9일 낮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연이 스페셜 싱글 '노바디(NOBODY)'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노바디'는 (여자)아이들, 에스파, 아이브 등 현존 최고 걸그룹들의 역사적 컬래버레이션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룹별 멤버 1명씩 참여하는 유닛 구성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 첫번째 멤버가 소연으로 밝혀져 더 큰 바람이 예상된다.
소연은 그룹 (여자)아이들로 활동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수준급 랩 실력과 보컬을 겸비할 정도로 독보적이다.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지닌 유일무이한 아티스트다.
소연은 "이렇게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서 영광스럽고, 부산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기원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바디'는 빅히트 뮤직의 싱어송라이터 El Capitxn와 함께 국내외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하고, 작사가 서지음이 동참해 완성됐다. 2030 부산세계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K팝 최고 아티스트와 작가들이 힘을 모았다.
오는 16일 국내 음원사이트는 물론 월드와이드 발매되며, 소연을 시작으로 다른 유닛 멤버들도 뮤스비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2024년에는 부자가 될수 있을까…미리보는 신년 운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 7월에 판 15억어치 주식 이제야 '공시'
- "22억 아파트가 14억에 팔렸다고?"…강남 집주인들 '술렁'
- "체중 29kg 빠졌다"…'꿈의 비만약' FDA 승인에 '들썩'
- 빅마마, 크리스마스 시즌 콘서트 연다…데뷔 20주년 기념
- '고려 거란 전쟁' 최수종 "강감찬, 내가 아니면 또 누가 하랴"
- 수지도, 김정은도 몰래 보는 중국…"정부가 나서야 할 때"
- 성시경 "그 머리로 공부하면 서울대"…암표상 잡았다
- "뭘 봐" 전청조 보자마자 날 세운 남현희…첫 대질 종료
- 이정 "신장암 1기 수술…지금은 괜찮아"
- "30년 결혼생활 막내려 참담"…노소영, 이혼소송 항소심 출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