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메이플스토리’ ‘엔젤릭버스터’ 티징 콘텐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엔젤릭버스터' 직업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징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전장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엔젤릭버스터'는 2번의 테스트 월드를 거친 후 23일 새로운 모습으로 리마스터 될 예정이다.
지난 6일 '엔젤릭버스터'의 직업 리마스터 정보를 공개했다.
오는 23일 리마스터 업데이트와 함께 신곡 'Shining Heart'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고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장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엔젤릭버스터’는 2번의 테스트 월드를 거친 후 23일 새로운 모습으로 리마스터 될 예정이다.
넥슨은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지난 6일 ‘엔젤릭버스터’의 직업 리마스터 정보를 공개했다. ‘엔젤릭버스터’가 3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는 뉴스 콘텐츠를 선보였다.
9일 테스트 월드 오픈과 함께 컴백 기념 인터뷰를 공개한다.
신규 미니앨범에 맞춰 달라진 캐릭터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이미지와 ‘엔젤릭버스터’의 컴백 소감을 묻고 답하는 내용을 담았다.
오는 16일 신곡 ‘Shining Heart’ 뮤직비디오 티저를 ‘Maple Now‘ 라이브 방송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20일 ‘Fly Away’의 풀버전 가사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오는 23일 리마스터 업데이트와 함께 신곡 ‘Shining Heart’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고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 ‘미르M’ 캐릭터 성장 시스템 ‘우화등선’ 업데이트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에 9일 새로운 캐릭터 성장 시스템 ’우화등선’을 업데이트했다.
‘우화등선’은 캐릭터 48레벨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다. 절정, 화경, 현경, 생사경, 등선 등 총 5단계로 구성된다.
몬스터를 사냥을 통해 모은 ‘진기’를 사용해 각 단계별 최고 레벨을 달성한 뒤 각종 재료 아이템을 모으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음 단계로 등단할 수 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추가 콘텐츠가 열리고 능력치가 상승하는 버프가 적용된다.
‘미르M’은 ‘우화등선’ 등단 시 사용 가능한 신규 성장 장비 ‘신기’도 공개했다.
‘신기 영석’, ‘홍련석’, ‘용령신철’ 등을 사용해 레벨을 상승시키면 명중, 회피 증가 등 다양한 버프 효과가 부여된다.
특정 레벨 이상의 신기 장비를 2종 이상 보유하면 체력, 최대 파괴 증가 등 추가 버프 효과 ‘공명’이 발동된다.
‘미르M’은 9일부터 22일까지 ‘신기로운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출석한 날짜에 따라 ‘탈의파의 화신 소환권’, ‘미지의 비경 충전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대장 대성공 물약’, ‘진기 성장의 비약’ 등을 선물하는 ‘누적 접속 보상’ 이벤트는 15일까지 열린다.
‘도전, 토벌 완전 정복’ 이벤트는 23일까지 실시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