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밀리언셀러 ‘멜팅 포인트’ 오디오 클립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글로벌 유명 작가진과 협업한 감각적인 오디오 클립을 선보인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9일 오후 3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의 오피셜 오디오 5종을 공개했다.
이번 오피셜 오디오에는 글로벌 유명 아티스트 및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화려한 작가진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9일 오후 3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의 오피셜 오디오 5종을 공개했다.
이번 클립은 영상에 이미지를 덧붙여 오디오처럼 들을 수 있는 형태로 제작돼 전 세계 팬들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전달한다. 글로벌 유명 작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이번 콘텐츠는 미니 2집에 수록된 5개 트랙의 무드에 맞는 감각적인 비주얼로 구현됐다.
신보에 수록된 타이틀곡 ‘크러쉬(CRUSH)(가시)’를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의 ‘멜팅 포인트’, ‘테이크 마이 핸드(Take My Hand)’, ‘키즈존(Kids Zone)’, ‘굿나잇(Good Night)’ 등 각 곡의 무드를 살린 감각적인 이미지로 음악을 시각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키즈존’ 클립에는 아홉 멤버를 상징하는 여러 아이템이 숨겨져 있어 이를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번 오피셜 오디오에는 글로벌 유명 아티스트 및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화려한 작가진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타이틀곡 ‘크러쉬(가시)’에는 태연, 지코, 이하이 등 다양한 뮤지션의 앨범 아트워크를 만들고 다수 브랜드와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으로 유명한 글로벌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 RAREBIRTH(레어버스)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멜팅 포인트’에는 Troye Sivan(트로이 시반) 등 해외 아티스트들의 앨범 아트워크를 작업한 아티스트 Hasiao Ron Cheng(샤오론 쳉), ‘키즈존’에는 세계적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형수가 이름을 올렸다. 이어 ‘테이크 마이 핸드’에는 독보적 컬러를 사용하는 드로잉 아티스트 YOY HAN(요이한)이, ‘굿나잇’에는 글로벌 기업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페인팅 및 실크스크린 아티스트 김건주가 합류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후 글로벌 음반 및 음원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들의 신보 ‘멜팅 포인트’로 단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고, 전 세계 28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이들은 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미국서 갑자기 분위기 팬 미팅?
- (여자)아이들 소연, ‘노바디’ 참여...베일 벗은 역사적 유닛
- 백아연, 10년만 댄스곡 ‘LIME (I’m So)’ 챌린지 시작
- ‘비질란테’ 이해영, 남주혁과 대립각 첫 등장
- 강감찬으로 돌아온 최수종…‘고려 거란 전쟁’ K-사극 저력 보여준다[종합]
- 박해수·신민아·이광수, 넷플릭스 ‘악연’으로 만난다[공식]
- ‘고려 거란 전쟁’ 김동준 “‘내가 왕?’ 부담감 넘어…큰 성장 기대”
- ‘고려 거란 전쟁’ 감독 “수신료 가치 증명 위해…50배 재밌게”
- 10년 만 사극 컴백 최수종 “강감찬 역, ‘나 아니면 누가 하랴’ 했다”
- 박봄, ‘아이(I)’로 1년 8개월만 컴백…뮤비 티저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