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광’ 이민정, 둘째 딸 태명은 버디…“골프 ‘버디’→친구 ‘버디’의 중의적 표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과 이병헌 부부가 뱃속의 둘째 자녀 성별을 공개했다.
이민정은 8일 개인 채널에 "친구들의 깜짝 파티에 놀라서 들어오는 제 걸음걸이는 아직 아들 엄마 같지만 둘째는 딸이 맞대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이민정은 친구들이 열어준 성별 공개 파티에 깜짝 놀라면서도 파티를 즐겼다.
지난 2013년 결혼한 이민정, 이병헌 부부는 2015년 득남 후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이민정과 이병헌 부부가 뱃속의 둘째 자녀 성별을 공개했다.
이민정은 8일 개인 채널에 “친구들의 깜짝 파티에 놀라서 들어오는 제 걸음걸이는 아직 아들 엄마 같지만 둘째는 딸이 맞대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이민정은 친구들이 열어준 성별 공개 파티에 깜짝 놀라면서도 파티를 즐겼다.
그는 “믿기지 않지만 나오면 확인해보고 알려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태명은 버디다. 이민정은 “골프 ‘버디’(Birdie)와 친구 ‘버디’(Buddy) 둘 다 담은 중성적인 표현”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2013년 결혼한 이민정, 이병헌 부부는 2015년 득남 후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나솔’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에 마우스 올리고…묘한 커플화보 눈길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사진 거절’ 성시경, “난 나쁜 연예인, 계산해주지 마세요” 팬들에 당부
- ‘톱 아이돌 배역’ 이유비, 동안 외모 비결 “○○는 절대 하지 않아”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가수 이정, 결혼 1년만 신장암 진단…수술 후 회복 중
-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11월 11일 결혼…“새로운 출발 응원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