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식아동 지원 앞장 모리셔스브라운 '무인도의 디바' 제작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식 아동·청소년 지원에 앞장서고 있는 밀크티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이 tvN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지원한다.
모리셔스브라운은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드라마의 화제성과 시청률 상승 등으로 브랜드 선호 및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종원 대표이사는 "15년 동안의 무인도 생활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도전하는 무인도의 디바의 스토리가 계속해서 도전하는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의 이미지와 유사해 제작지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결식 아동·청소년 지원에 앞장서고 있는 밀크티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이 tvN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지원한다.
지난 10월 28일 오후 9시 20분 tvN 및 티빙을 통해 첫 선보인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고 있다.
이 결과 첫회 3.2%의 시청률을 시작으로 지난 5일 방송한 4회차에서는 8%까지 끌어올리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리셔스브라운은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드라마의 화제성과 시청률 상승 등으로 브랜드 선호 및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인도의 디바에는 오충환 감독과 박혜련·은열 작가가 함께 호흡을 맞추고, 배우 박은빈(서목하 역), 김효진(윤란주 역), 채종협(강보걸 역), 차학연(강우학 역), 김주헌(이서준 역) 등이 출연한다.
박종원 대표이사는 “15년 동안의 무인도 생활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도전하는 무인도의 디바의 스토리가 계속해서 도전하는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의 이미지와 유사해 제작지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모리셔스브라운은 드라마 방영 기념으로 SNS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모리셔스브라운은 지난 7월 한국결식아동지원협회와 RPG게임 ‘붕괴:스타레일’을 활용한 경제적 취약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협약을 맺는 등 저소득층 가정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측 "전청조, 조사 중 태블릿 사용…증거 은닉 우려"
- [단독]서울지하철서 빈대 의심 8건 접수…확인결과 '미발견'
- “이재명에 20억 줬다” 허위 주장한 조폭 박철민, 징역 1년 6개월
- 7m 거대 밍크고래 포항 바다서 발견 “불법포획 흔적 없어”
- '소주 6000원 시대' 막아선 도매업계…맥주는 '인상 수순'(종합)
- 할리우드 배우 노조 파업, 4개월만 종료
- 이선균에 마약 공급? 경찰, 입건된 의사 병원 압수수색
- 서울 도심서 만든 ‘가짜 비아그라’, 시골·공사판에 팔렸다(종합)
- 엘베 없는 4층에 쌀 3포대, “계단 XX 높네” 패대기친 택배기사
- 지하철 빈대 목격담에 “대중교통서 번식 어려워…옷 자주 털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