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창립 40주년 맞아 디즈니와 협업.. 미키 마우스·픽사·마블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벨킨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디즈니와 첫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일상에서 디즈니 캐릭터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첫 번째 한정판 테마인 '디즈니 100 프리즘'은 100년 간의 디즈니 스토리텔링을 기념하기 위해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미키 마우스뿐'만 아니라 픽사와 마블 캐릭터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캐릭터 실루엣을 활용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벨킨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디즈니와 첫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일상에서 디즈니 캐릭터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연결'을 주제로 기획됐으며 디즈니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통한 연결을, 벨킨은 기술과 액세서리를 통한 연결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은 혁신적인 스타일로 한국을 포함해 중국, 일본, 인도,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라인업 제품군은 아이폰15 프로와 맥스 케이스,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65W 듀얼 USB-C 충전기, 케이블, 어린이 헤드폰이 포함됐다.
올해 디즈니의 100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협업물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토리 및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총 5가지의 테마로 제작됐다.
첫 번째 한정판 테마인 ‘디즈니 100 프리즘’은 100년 간의 디즈니 스토리텔링을 기념하기 위해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미키 마우스뿐’만 아니라 픽사와 마블 캐릭터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캐릭터 실루엣을 활용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 테마가 적용된 제품은 케이블, 가정용 충전기,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아이폰 케이스, 어린이 헤드셋이다.
두 번째 테마는 ‘미키 앤 프렌즈’와 함께 음악을 즐기는 순간을 표현하고 있다. 어린이용 헤드폰과 이동 중에도 끊기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보조배터리에 ‘음악’ 테마 디자인을 적용했다. 디즈니 음악 및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감상하며 일상을 더욱 활기차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토이스토리’ 테마는 ‘랏소’ 캐릭터의 특성을 활용해 딸기향이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2023 팬톤 컬러인 ‘비바 마젠타’ 톤으로 활용해 패션을 중시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토이스토리’ 테마에 적용된 제품은 마그네틱 보조배터리와 아이폰 케이스이며 아이폰 케이스 구매 시 딸기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다.
‘겨울왕국’ 테마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 시리즈의 캐릭터들을 활용해 디자인됐으며 ‘아렌델’ 왕국이 가지고 있는 마법과 행복을 표현하고자 했다.
마지막 테마인 ‘마블’은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을 비롯한 마블 히어로의 세계를 일상으로 가져오기 위해 제작됐다. 벨킨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멀티 허브, 어댑터, 케이블 제품에 마블 디자인이 적용돼 액세서리를 이용하면서 슈퍼히어로와 함께 하는 느낌을 선사한다.
벨킨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인 제니 응은 “벨킨이 40주년을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고 이를 기념하고자 많은 감동과 행복을 전달한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디즈니 액세서리 시리즈를 통해 고객과 캐릭터를 연결할 수 있었으며 벨킨의 뛰어난 성능과 혁신을 디즈니 캐릭터와도 결합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