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美 뉴욕 한복판서 밴드 라이브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팝스타' 정국이 뉴욕의 아침을 황금빛으로 밝혔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진행자는 "'GOLDEN'을 발매한 '글로벌 팝 센세이션' 정국과 함께하는 시간이다. 벌써부터 차트를 휩쓸고 있다"고 정국을 소개했다.
밴드의 연주 위에 얹어진 탄탄한 보컬과 감탄을 부르는 춤 실력으로 '글로벌 팝스타'의 위용을 제대로 과시한 정국은 메가 히트송 'Seven'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데이 쇼' 출연해 투데이 플라자서 공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글로벌 팝스타' 정국이 뉴욕의 아침을 황금빛으로 밝혔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NBC 대표 모닝쇼 '투데이 쇼'에 출연했다. 그는 '시티콘서트 시리즈'의 일환으로 투데이 플라자에서 솔로 앨범 'GOLDEN(골든)'의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스탠딩 넥스트 투 유)'와 솔로 싱글 '3D'(feat. 잭 할로우) 'Seven(세븐)'(feat. 라토)을 밴드 사운드에 맞춰 열창했다.
이른 아침 수많은 인파가 뉴욕의 투데이 플라자에 운집했고 정국을 연호하는 팬들의 뜨거운 열기가 화면 밖까지 전해졌다. 정국은 '3D'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고 팬들은 노래를 함께 부르며 공연을 즐겼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진행자는 "'GOLDEN'을 발매한 '글로벌 팝 센세이션' 정국과 함께하는 시간이다. 벌써부터 차트를 휩쓸고 있다"고 정국을 소개했다. 정국은 "(공연을) 즐겨주시고 황금빛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인사한 뒤 'Standing Next to You' 무대를 선사했다.
밴드의 연주 위에 얹어진 탄탄한 보컬과 감탄을 부르는 춤 실력으로 '글로벌 팝스타'의 위용을 제대로 과시한 정국은 메가 히트송 'Seven’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뉴욕 한복판에서 펼쳐진 정국의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현지의 아침을 뜨겁게 황금빛으로 활짝 열었다.
정국이 지난 3일 'GOLDEN'을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는 가운데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는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이틀 연속 1위를 지키며 글로벌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신당 창당 후 대구 출마 회피하지 않겠다"
- '혁신'부터 '공매도'까지...주도권 쥔 與, 총선까지 탄력 붙나
- 野 '송파을' 송기호 "박지현 출마, 여의도식…지역 얼마나 아나"
- "10대 마약, 공감 걱정"…'하이쿠키' 감독이 그려낸 인간의 욕망[TF인터뷰]
- 최수종 대하사극 '고려 거란 전쟁'이 보여줄 수신료의 가치[TF초점]
- 수도권 분양권 시장 '마피' 경고등…실거주 정책·고금리 '관건'
- 토스, 새롭게 도입한 'TRP'…논란 됐던 '스트라이크 제도'와 다른점은
- '정의선의 키맨' 정재욱 현대위아 대표, 주가 지지부진 연임 발목 잡나
- 소주·맥주 가격 인상 움직임에 '주류주' 담아볼까
- [나의 인생곡(145)] 한경애 '옛시인의 노래', 이별의 가을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