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조혜련, 새집 공개…반전 인테리어

정한별 2023. 11. 9. 16: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조혜련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새집을 공개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72회에서는 열정 넘치는 조혜련의 하루가 그려진다.

축구를 하다 십자인대파열로 수술을 하고 재활에 매진했다는 조혜련은 이날 '골 때리는 그녀들' 복귀를 앞두고 아들 우주의 열정 넘치는 코칭을 받는다.

조혜련의 열정 넘치는 일상은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혜련, 이영자와 팔씨름 대결
조혜련 신입 매니저 등장
조혜련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MBC 제공

코미디언 조혜련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새집을 공개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72회에서는 열정 넘치는 조혜련의 하루가 그려진다.

최근 이사한 조혜련은 집을 공개한다. 털털하고 화끈한 성격을 지닌 그의 집은 반전 넘치는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조혜련의 집을 본 참견인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집 거실의 운동기구들이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조혜련은 일어나자마자 웃음기를 싹 빼고 운동에 돌입한다. 실내 바이크부터 아령, 푸쉬업 바 등 다양한 기구를 이용, 축구선수 못지않은 열정으로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모닝 홈트에 열을 올린다. 스튜디오에서는 조혜련과 이영자의 팔씨름 대결이 펼쳐진다. 힘 하면 빠지지 않는 두 사람의 세기의 대결에 흥미가 고조되는 가운데 누가 승기를 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곧이어 조혜련의 신입 매니저가 등장한다. 미니미 사이즈 매니저 옆에 선 조혜련은 서장훈을 떠올리게 만드는 장신의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조혜련은 길을 잘 모르는 매니저를 위해 한강대교 외우기 강습에 나선다.

축구를 하다 십자인대파열로 수술을 하고 재활에 매진했다는 조혜련은 이날 '골 때리는 그녀들' 복귀를 앞두고 아들 우주의 열정 넘치는 코칭을 받는다. 골키퍼 출신인 아들 우주는 조혜련의 복귀전을 위해 경기장 가는 길에 동행하며 경기를 앞두고 조언을 건넨다. 더불어 축구에 진심인 엄마를 위한 맞춤형 선물을 하며 훈훈함을 자랑한다. 축구를 향한 열정이 모전자전이라는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K-콘텐츠 화제성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전지적 참견 시점'은 11월 1주 토요일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조혜련의 열정 넘치는 일상은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