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즈업 첫 리얼리티 ‘EL7Z UP & GO’, 오늘 첫 방송
그룹 엘즈업(EL7Z UP)이 첫 리얼리티로 팬들을 만난다.
엘즈업(휘서, 나나, 유키, 케이, 여름, 연희, 예은)의 첫 리얼리티 Mnet ‘EL7Z UP & GO(엘즈업 앤 고)’가 9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EL7Z UP & GO’는 엘즈업 결성 후 처음으로 휴가를 받은 멤버들이 대부도로 떠나 여행을 즐기는 힐링 리얼리티다. 스케줄상 이유로 함께 하지 못한 휘서를 제외한 여섯 멤버들의 텐션 넘치는 여행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리얼리티 론칭 소식과 함께 9일 오후 엘즈업 공식 SNS에는 ‘EL7Z UP & GO’ 포스터 이미지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포스터에는 엘즈업 멤버들이 편안한 차림으로 휴가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앞서 최근 엘즈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EL7Z UP & GO’ 예고편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아름다운 대부도 바다가 펼쳐졌고, 멤버들은 “바다다”라고 외치며 설렘을 표현했다. 하이라이트 장면이 이어진 가운데, 엘즈업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가득 울려 퍼지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엘즈업은 첫 리얼리티 ‘EL7Z UP & GO’를 통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친근한 매력과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엘즈업은 지난달 열린 ‘KCON SAUDI ARABIA 2023(케이콘 사우디 아라비아 2023)’과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최한 팬 콘서트 ‘Piece Up(피스 업)’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오는 28일과 29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2023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에도 출연해 글로벌 존재감을 이어간다.
한편 엘즈업이 출연하는 Mnet ‘EL7Z UP & GO’는 9일 오후 8시 1, 2화가 연속 방송되며, TVING(티빙)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