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신한은행 디지로그브랜치에 ‘비렉스 쇼룸’ 팝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021240)가 이달 28일까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은행 디지로그브랜치에서 페블체어를 체험할 수 있는 '비렉스 쇼룸' 팝업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쇼룸은 '비렉스로 비 릴렉스드(Be relaxed)'를 주제로 인근 직장인들이 편하게 방문해 페블체어를 체험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 위해 팝업 기획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코웨이(021240)가 이달 28일까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은행 디지로그브랜치에서 페블체어를 체험할 수 있는 ‘비렉스 쇼룸’ 팝업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최근 신한은행과 맺은 전략적 파트너십 일환으로 신한은행의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코웨이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 비렉스 쇼룸은 ‘비렉스로 비 릴렉스드(Be relaxed)’를 주제로 인근 직장인들이 편하게 방문해 페블체어를 체험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를 통해 신한은행 디지로그를 방문한 고객들은 편안하게 안마의자를 즐기며 은행 상담 업무를 기다릴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비렉스 페블체어를 체험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렉스 안마베드와 페블체어, 노블 공기청정기, V&A뷰티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비렉스 팝업 방문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회사가 밀집한 오피스타운에서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이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잠시 쉬어가는 힐링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비렉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얘들아 이제 외식 끊자'…이런 '눈물의 결심'한 가장들 무려…
- 전지현 이어 유해진도 전액 현금으로 성북동 단독주택 45억에 매입
- '남태현과 필로폰 투약' 서민재, '개명' 논란에…'신분 세탁 불가능'
- 남현희 '배 나오는 게 느껴져…유산된다 해도 슬프지 않을 것'…임신이라 정말 믿었나?
- 회장 앞에서 춤추고 ‘후계자 눈도장’ 받은 20대 女…2년만에 해고 왜
- '그래 이 맛이야' 난리더니…'김혜자 김밥' 결국…2주 만에 20만 개 팔렸다
- '이선균, '마약' 몰랐다면서 女실장에 왜 3억 줬나' 현직 변호사의 '의문'
- 엄마 품으로 돌아온 쌍둥이 판다…일반 공개는 언제
- 마약 혐의 조사 받은 '지드래곤'…SNS에 '떳떳' 심경 남겼다
- 남궁민, 11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위…2위 안은진·3위 이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