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천예령 기자 2023. 11. 9. 15: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 ‘페리아 드 두센티’를 시작했다./위메이드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위메이드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 ‘페리아 드 두센티’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200일 축하 출석부로, ‘클레멘스의 쿠폰’ 5종과 특별 제작한 글라이더 외형 ‘200일 기념 하늘 그네’ 등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한다.

‘200일 기념 하늘 그네’는 출석 1일차에 지급된다. ‘클레멘스 쿠폰’은 앞으로 약 한달 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클레멘스의 쿠폰 탈 것과 무기 외형은 각각 7일차와 14일차에 제공된다. 8월 3일 이후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 탈 것과 무기 외형 합성 중, 가장 높은 등급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클레멘스의 쿠폰 장신구, 방어구, 무기는 11월 9일과 16일, 23일에 추가되는 주차 별 미션을 완수해 받을 수 있다.

앞으로 3주간 일일퀘스트 공헌 주화 보상과 일반 던전 사냥 보상, 길드 출석 및 기부 보상을 기존 대비 2배로 주는 이벤트도 일주일씩 진행된다.

이달 16~30일에는 격전지와 칸델리움 대공동에서 ‘장미’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는 ‘루트비히의 장미 행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나이트 크로우는 올해 4월 27일 국내에 출시된 이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며 “나이트 크로우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