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테이트, ‘멤버 추천’ 기능 도입으로 프리미엄 네트워킹 환경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러브리티 전용 프라이빗 커뮤니티 서비스 '알파스테이트'가 신규 기능인 '멤버 추천' 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기존 멤버들은 자신이 인정하는 지인을 직접 멤버로 추천함으로써 커뮤니티 내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한편, 미가입자들은 멤버들로부터의 추천을 통해 알파스테이트 커뮤니티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멤버 추천’ 기능은 기존 멤버들에게는 특권이자, 미가입자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이 될 수 있는 요소로 여겨진다. 기존 멤버들은 자신이 인정하는 지인을 직접 멤버로 추천함으로써 커뮤니티 내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한편, 미가입자들은 멤버들로부터의 추천을 통해 알파스테이트 커뮤니티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 기능은 알파스테이트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커뮤니티의 가치를 강화한다. 멤버들 간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커뮤니티의 품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며 추천을 받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그들의 우선순위가 추천자의 앱 내 지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시사한다. 이로써 알파스테이트는 기존 멤버들의 커뮤니티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 새로운 멤버들의 가입을 촉진하려는 의도를 보여준다.
‘멤버 추천’ 기능의 도입은 기존 멤버들이 자신들의 소셜 네트워크를 확장한다는 측면에서 알파스테이트의 전체적인 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 특별한 커뮤니티로 알려진 알파스테이트가 이번 기능 도입을 통해 한층 더 특별해진 것이다.
결국, 이 시대의 알파들이 모이는 특별한 공간인 알파스테이트에서의 네트워킹 기회가 더욱 확장된 셈이다. 이로써 알파스테이트는 셀러브리티들이 서로를 추천하고, 그들의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더욱 독특하고 특별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알파스테이트의 관계자는 “알파스테이트가 제공하는 독특한 가치를 한층 더 강조하며, 이를 통해 새로운 멤버들의 유입과 기존 멤버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결과를 가져올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얘들아 이제 외식 끊자'…이런 '눈물의 결심'한 가장들 무려…
- 전지현 이어 유해진도 전액 현금으로 성북동 단독주택 45억에 매입
- '남태현과 필로폰 투약' 서민재, '개명' 논란에…'신분 세탁 불가능'
- 남현희 '배 나오는 게 느껴져…유산된다 해도 슬프지 않을 것'…임신이라 정말 믿었나?
- 회장 앞에서 춤추고 ‘후계자 눈도장’ 받은 20대 女…2년만에 해고 왜
- '그래 이 맛이야' 난리더니…'김혜자 김밥' 결국…2주 만에 20만 개 팔렸다
- '이선균, '마약' 몰랐다면서 女실장에 왜 3억 줬나' 현직 변호사의 '의문'
- 엄마 품으로 돌아온 쌍둥이 판다…일반 공개는 언제
- 마약 혐의 조사 받은 '지드래곤'…SNS에 '떳떳' 심경 남겼다
- 남궁민, 11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위…2위 안은진·3위 이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