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정, 신장암 투병 뒤늦게 밝혀져…“의사가 좋은 일 많이 하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정이 신장암 1기 진단을 받아 수술받은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이정은 지난 6월 개인 채널에 "제가 지난 2년간 쓸개 종양을 주기적으로 확인하곤 했다. 올해 초,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때 직원분이 CT 촬영을 권해 함께 검사받았는데 신장에 40㎜ 정도 되는 종양이 발견됐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가수 이정이 신장암 1기 진단을 받아 수술받은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이정은 지난 6월 개인 채널에 “제가 지난 2년간 쓸개 종양을 주기적으로 확인하곤 했다. 올해 초,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때 직원분이 CT 촬영을 권해 함께 검사받았는데 신장에 40㎜ 정도 되는 종양이 발견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신장은 바로 수술받아야 한다고 해서 받았는데 암(악성종양)이라고 해서 많이 놀랐다”며 “신장암 1기인데 다행히 일찍 발견된 데다 수술도 잘됐다. 또, 따로 항암치료를 받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고 수술 경과를 밝혔다.
또, “이 이야기를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하지만 꾸준히 올리던 영상이 올라가지 않아 놀랐을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라이브 방송을 켜게 됐다”며 “앞으로 건강관리를 잘하라는 계시를 받은 거 같고 의사 선생님도 정말 빨리 발견됐으니 앞으로 착한 일 많이 하고 살라고 말했다”고 말하며 건강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정은 지난 2002년 ‘세븐데이즈’(7Dayz)로 데뷔 후 솔로로 전향했다. 현재 제주에 거주 중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나솔’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에 마우스 올리고…묘한 커플화보 눈길
- ‘톱 아이돌 배역’ 이유비, 동안 외모 비결 “○○는 절대 하지 않아”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가수 이정, 결혼 1년만 신장암 진단…수술 후 회복 중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11월 11일 결혼…“새로운 출발 응원 부탁드린다”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브리트니 스피어스 낙서에…3억 5천→15억, 집값 껑충[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