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상추 먹느니 고기 세 점만 먹겠다” 소신 발언 (뭐든하기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기루가 고기에 대한 소신 발언을 했다.
첫 번째 질문으로 제작진은 "고깃집에 가서 고기 딱 세 점만 먹기 vs 고기 먹을 때마다 상추쌈 싸서 먹기"라고 물었고 신기루는 인상을 찌푸리며 "고기 세 점만 먹기"라며 "세 점을 먹어도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면서 먹고 싶은 거야"라고 말하며 소신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성보람기자] 코미디언 신기루가 고기에 대한 소신 발언을 했다.
8일 유튜브 채널 ‘뭐든하기루’에는 ‘카페에서 영혼뜯기고 LA갈비뜯기루 | 낮술하기루 EP.02’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캠핑 스타일의 고깃집을 방문한 신기루는 LG 갈비를 주문하며 “내가 엘사잖아, LA갈비 4kg 먹어서”라며 고기 먹방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고기를 굽기 전 나온 밑반찬을 본 신기루는 “고추나 상추는 어차피 남겨서 매번 빼달라고 한다. 남기면 버릴 텐데 아깝다”라며 상추를 반납했다.
LG 갈비에 하이볼까지 곁들이며 즐거운 식사하던 신기루는 “오늘은 대화 나눌 것 없나?”라며 물었고 이에 제작진은 밸런스게임을 제안했다.
첫 번째 질문으로 제작진은 “고깃집에 가서 고기 딱 세 점만 먹기 vs 고기 먹을 때마다 상추쌈 싸서 먹기”라고 물었고 신기루는 인상을 찌푸리며 “고기 세 점만 먹기”라며 “세 점을 먹어도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면서 먹고 싶은 거야”라고 말하며 소신을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그러면 고기 한 점만 먹기 vs 상추쌈만 먹기”를 물었고 신기루는 “그러면 상추 하지. 한 점은 좀 그렇지”라며 빠르게 대답했다. 이어서 신기루는 고기를 많이 먹으면 된다며 “고기 여덟점을 상추 한장에 싸 먹으면 상추 맛보다 고기 맛이 더 날 테니까, 근데 세 점 정도면 뭐, 난 맛있게 먹는 걸 선호하지”라고 덧붙였다.
신기루는 “평생 마요네즈 안 먹기 vs 소, 닭, 돼지 중에 한 종류 안 먹기”라는 질문에는 마요네즈 안 먹기를 선택하며 고기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나솔’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에 마우스 올리고…묘한 커플화보 눈길
- ‘톱 아이돌 배역’ 이유비, 동안 외모 비결 “○○는 절대 하지 않아”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가수 이정, 결혼 1년만 신장암 진단…수술 후 회복 중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11월 11일 결혼…“새로운 출발 응원 부탁드린다”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브리트니 스피어스 낙서에…3억 5천→15억, 집값 껑충[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