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덕구, 건강생활지원센터 성과평가서 최우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대덕구 남부건강생활지원센터가 2023년 건강생활지원센터 성과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덕구 남부건강생활지원센터는 주민 참여와 지역사회 협력을 기반으로 건강생활 실천 사업을 적극 추진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건강 사업을 발굴하겠다"며 "주민들의 일상이 건강한 대덕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대덕구 남부건강생활지원센터가 2023년 건강생활지원센터 성과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덕구 남부건강생활지원센터는 주민 참여와 지역사회 협력을 기반으로 건강생활 실천 사업을 적극 추진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동네 병의원과 협업으로 추진한 ‘만성질환 관리사업’의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도 센터는 주민 주도적 건강 활동을 위한 건강동아리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9월 주민들과 함께 ‘우리 동네 걷기 좋은 길’ 4코스를 개발해 일상 속 걷기 활동 실천을 활성화해 전국 걷기 실천율 47.1%보다 월등히 높은 65.1%를 기록하고 있는 등 건강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건강 사업을 발굴하겠다”며 “주민들의 일상이 건강한 대덕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 17일 '손기정마라톤' 개최…'월드컵경기장~가양' 교통 통제
-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로 복귀한다
- "훼손된 흉상 청소하겠다"…동덕여대 무단침입한 20대 男 체포
- 29CM, 겨울 '이굿위크' 성황…누적 거래액 1100억원
- 강유정 의원, 게임법 개정안 발의…확률 피해 이용자 구제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
- 父 성폭력·횡령 혐의에 고개 숙인 아들…'김가네' 사과문 게재
- 삼성전자, '최고상' 4개 등 CES 2025 혁신상 29개 수상
- '불확실성의 시대' 정의선의 해법...글로벌 CEO
- '선거법 1심' 앞둔 이재명 "법대로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