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오븐 2종·워밍 드로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렉트로룩스는 오븐 2종과 워밍 드로워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얼티밋 테이스트 900 싱글 오븐은 일렉트로룩스의 스팀 부스트 기술이 탑재된 70L 대용량 오븐이다.
얼티밋 테이스트 500 콤비 오븐은 17가지 오븐 기능으로 전자레인지부터 베이킹까지 필요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얼티밋 테이스트 700 워밍 드로워는 음식, 식기류 보온 외에도 총 5가지의 온도 세팅 옵션을 통해 과일 건조, 발효, 해동 등 필요에 따른 맞춤 활용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는 오븐 2종과 워밍 드로워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얼티밋 테이스트 900 싱글 오븐은 일렉트로룩스의 스팀 부스트 기술이 탑재된 70L 대용량 오븐이다. 원하는 조리 온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최적의 증기량을 생성해주는 기능이다. 총 3가지 단계의 스팀으로 베이킹, 육류 및 생선 조리, 찜 요리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얼티밋 테이스트 500 콤비 오븐은 17가지 오븐 기능으로 전자레인지부터 베이킹까지 필요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총 90가지의 자동 레시피 프로그램이 내장돼있다.
오븐 2종 모두 3중 유리로 문 표면 과열과 깨짐 방지 설계가 되어있다. 230도로 가열 시에도 도어 표면은 최대 30도 이하로 유지되고 깨짐 방지 설계까지 되어있다.
얼티밋 테이스트 700 워밍 드로워는 음식, 식기류 보온 외에도 총 5가지의 온도 세팅 옵션을 통해 과일 건조, 발효, 해동 등 필요에 따른 맞춤 활용이 가능하다. 최대 6인용까지 적재 가능하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만원대 5G 요금 신설…가계 통신비 부담 완화
- [단독]2025년 싼타페·쏘렌토 '순수 내연기관' 생산 중단…100% 전동화 가속
- 네이버, 글로벌 AI 사업 전초기지 '각 세종' 오픈
- 유통 빅3, 리빙 사업 부진에 전략 재조정 돌입
- [추천이상품] CJ제일제당, 간편 조리 제품 '백설 덮밥소스' 6종 출시
- [열정! e경영인]“안전을 입다” 웨어러블 에어백 전문 쇼핑몰 '세이프몰'
- [11번가 테마쇼핑] 주목받는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 쇼룸 '우아픽' 추천
- [마켓트렌드] 소비자 사로잡는 매운맛 열풍…이색 메뉴 '눈길'
- [ET톡] 지역 ICT기업 울리는 '메가서울'
- 중소기업계 “기업승계 세법개정안 국회 통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