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테크노파크, 스마트공장 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TEC 2023)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서울테크노파크(이하 서울TP)가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TEC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서울TP 임효성 대리는 "서울TP는 스마트팩토리 구축 지원 및 AI교육 사업을 통해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 중견기업의 디지털전환을 지원하기 위한 산학연관 네트워크(디지털플랫폼얼라이언스)를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며 "향후 ESG, 빅데이터, 보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및 기업과의 협력을 추진하여 기업 혁신지원을 종합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거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재)서울테크노파크(이하 서울TP)가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TEC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서울TP는 제조기업의 AI 능력을 제고하기 위한 ▲산업전문인력 AI역량강화 지원사업과 중소, 중견기업에 스마트공장 구축을 지원하는 ▲선도형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사업을 홍보한다.
현장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서울TP 공동관에서 AI교육 사업 안내 및 스마트공장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서울TP 임효성 대리는 “서울TP는 스마트팩토리 구축 지원 및 AI교육 사업을 통해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 중견기업의 디지털전환을 지원하기 위한 산학연관 네트워크(디지털플랫폼얼라이언스)를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며 “향후 ESG, 빅데이터, 보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및 기업과의 협력을 추진하여 기업 혁신지원을 종합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거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얘들아 이제 외식 끊자'…이런 '눈물의 결심'한 가장들 무려…
- 전지현 이어 유해진도 전액 현금으로 성북동 단독주택 45억에 매입
- '남태현과 필로폰 투약' 서민재, '개명' 논란에…'신분 세탁 불가능'
- 남현희 '배 나오는 게 느껴져…유산된다 해도 슬프지 않을 것'…임신이라 정말 믿었나?
- 회장 앞에서 춤추고 ‘후계자 눈도장’ 받은 20대 女…2년만에 해고 왜
- '그래 이 맛이야' 난리더니…'김혜자 김밥' 결국…2주 만에 20만 개 팔렸다
- '이선균, '마약' 몰랐다면서 女실장에 왜 3억 줬나' 현직 변호사의 '의문'
- 엄마 품으로 돌아온 쌍둥이 판다…일반 공개는 언제
- 마약 혐의 조사 받은 '지드래곤'…SNS에 '떳떳' 심경 남겼다
- 남궁민, 11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위…2위 안은진·3위 이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