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 론칭...첫 주자는 이충주[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가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는 재해석되어 편곡된 버전의 곡, 공연되지 않아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뮤지컬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 저장소로, 무대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넘버를 음원으로 만들어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는 재해석되어 편곡된 버전의 곡, 공연되지 않아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뮤지컬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 저장소로, 무대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넘버를 음원으로 만들어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의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 이충주는 9일 정오 뮤지컬 ‘로기수’의 넘버 ‘당부’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첫 번째 음원 ‘당부’는 뮤지컬 ‘로기수’에서 선보였던 곡을 재해석한 곡으로, 9인조 스트링의 하모니와 드럼 베이스, 기타, 피아노 등 각 악기가 어우러진 편곡이 돋보인다. ‘꿈을 버리면 너도 없다. 하루를 살아도 꿈꾸며 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선사한다.
특히 ‘당부’가 가진 아름다운 멜로디, 가사가 이충주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만나 듣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울림을 안길 전망이다.
가창에 참여한 이충주는 그간 ‘사의찬미’, ‘물랑루즈!’, ‘킹아더’, ‘썸씽로튼’ 등 뮤지컬 작품 뿐만 아니라 ‘팬텀 카니발 2022 : 더 뮤지컬’, ‘스타 뮤지컬 콘서트 <이충주X박진주X백형훈>’, ‘Cine Theme Concert-시네 테마 콘서트’ 등으로 무대에 오르며 활발하게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 첫 번째 뮤지컬 ‘로기수’의 선공개 음원 ‘당부’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정식 앨범은 오는 22일 발매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보아 7년 만에 배우로...‘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공식]
- ‘컴백 D-1’ 에스파, 강렬 액션신 담은 ‘드라마’ MV 티저 공개
- 더보이즈 영훈X이정하, ‘음중’ 새 MC..11일 첫 방송[공식]
-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11월 11일 결혼
- 연기경력 도합 228년…신구·박근형·박정자 뭉쳤다 ‘고도를 기다리며’ [MK현장]
- ‘꽃할배’ 박근형 “‘구야형’ 신구와 첫 연기 호흡…전혀 걱정 없다” (‘고도를 기다리며’
- 제이세라, 데뷔 13년만 첫 단독 콘서트 ‘언제나 사랑해’ 개최
- 이정 “신장암 1기 판정...수술 잘 돼 회복중”
- 박봄, 22일 신곡 ‘아이’ 발매...1년 8개월만 컴백
- ‘고도를 기다리며’ 박근형 “젊을 때 기회 놓쳤는데, 운좋게 얻어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