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우리은행과 여행업계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가 우리은행과 여행업계 지원에 나선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각 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전문성을 접목해 여행업계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업계 활성화를 위한 지원체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우리은행과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가 우리은행과 여행업계 지원에 나선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각 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전문성을 접목해 여행업계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고 제휴점 대상 금융 컨설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협업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13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매주 추첨을 통해 서울 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시그니엘 서울 등 특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우리WON뱅킹 회원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우리은행 첫 거래 회원에게 2만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매주 월·수요일 오전 10시마다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 시 국내 숙소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업계 활성화를 위한 지원체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우리은행과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만원대 5G 요금 신설…가계 통신비 부담 완화
- [단독]2025년 싼타페·쏘렌토 '순수 내연기관' 생산 중단…100% 전동화 가속
- 네이버, 글로벌 AI 사업 전초기지 '각 세종' 오픈
- 유통 빅3, 리빙 사업 부진에 전략 재조정 돌입
- [추천이상품] CJ제일제당, 간편 조리 제품 '백설 덮밥소스' 6종 출시
- [열정! e경영인]“안전을 입다” 웨어러블 에어백 전문 쇼핑몰 '세이프몰'
- [11번가 테마쇼핑] 주목받는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 쇼룸 '우아픽' 추천
- [마켓트렌드] 소비자 사로잡는 매운맛 열풍…이색 메뉴 '눈길'
- [ET톡] 지역 ICT기업 울리는 '메가서울'
- 중소기업계 “기업승계 세법개정안 국회 통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