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토스뱅크 제휴 연금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토스뱅크 제휴 연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별도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설치없이 토스뱅크 앱에서 간편하게 한화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연금 모으기(ETF 적립식 매수 서비스)'를 신청하면 연금저축계좌 내에서 고객이 직접 설정한 ETF에 자동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토스뱅크 제휴 연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별도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설치없이 토스뱅크 앱에서 간편하게 한화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연금 모으기(ETF 적립식 매수 서비스)'를 신청하면 연금저축계좌 내에서 고객이 직접 설정한 ETF에 자동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연금저축계좌에 매수 가능 잔액이 부족하면 토스뱅크 내 계좌 잔고로 투자도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토스뱅크 앱으로 연금저축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에게 최대 1만원을 랜덤으로 지원하는 돈주머니를 지급한다,
더불어 '연금 모으기'를 신청하면 설정한 ETF가 체결될 때마다 회당 최대 10만원을 랜덤으로 지급하며 총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올해부터는 세액공제 납입한도가 연 600만원으로 상향되어 소득 구간에 따라 최대 99만원까지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홍원일 WM전략실장은 "이번 서비스로 토스뱅크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노후를 대비할 수 있는 한화투자증권 연금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투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미사이언스 "계열사 업무방해 주장은 부당"
- 스마일게이트RPG,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 예고
- 미세먼지 걱정 없는 푸른 하늘 펼쳐질까 [지금은 기후위기]
- 카카오게임즈 신작 '패스 오브 엑자일2', 진일보한 액션 담아
- 檢, 여당 당사 압수수색…'명태균 게이트' 증거물 확보
- 미혼남녀 '결혼 전제 동거' 50% 이상 찬성…"알아가는 과정" vs "기분 나쁠 듯"
- 무신사 스탠다드, 여의도 IFC몰에 '풀 라인업' 매장 입점
- 발렌타인 40년 마스터클래스 컬렉션 '더 웨이팅' 출시
- HD현대중공업, 올해 임단협 마무리…단체교섭 조인식
- 이재명 "기업인들, '尹 정부 보복' 걱정에 말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