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딸 서아 폭풍성장…테크노전사 엄마 DNA 판박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에서 이정현이 자투리 채소로 브런치 3종세트를 만든다.
자투리 채소로 근사한 브런치 요리 3개를 완성한 이정현, 그런 이정현의 사랑으로 무럭무럭 자라는 딸 서아의 사랑스러움이 미소를 안겨줄 전망이다.
한편 이정현이 선보인 자투리 채소 브런치 3종 세트, 이정현 딸 서아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200회 특집은 10일 금요일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야구 경기 중계 후 밤 9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200회 특집으로 진행된다. 200회 특집인 만큼 꽉 찬 재미가 기대되는 가운데 ‘만능여신’ 이정현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냉털(냉장고 털이)’ 레시피를 공개한다. 자투리 채소로 근사한 브런치 요리 3개를 완성한 이정현, 그런 이정현의 사랑으로 무럭무럭 자라는 딸 서아의 사랑스러움이 미소를 안겨줄 전망이다.
이후 이정현은 직접 만든 요구르트 소스 위에 당근구이를 올려 근사한 비주얼의 브런치 메뉴를 만든 한편, 바게트 위에 크림치즈와 직접 만든 색다른 피클을 곁들였다. 이정현의 피클 레시피가 공개되자 모두 깜짝 놀랐다고. 이정현표 피클과 뚝딱 완성된 브런치 3종 세트에 “파는 것 같다”라는 감탄이 쏟아졌다.
한편 이정현이 선보인 자투리 채소 브런치 3종 세트, 이정현 딸 서아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200회 특집은 10일 금요일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야구 경기 중계 후 밤 9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소연 “남편, ‘개’같다”→과한 애정표현에 고충 호소 (고딩엄빠4)[TV종합]
- ‘돌싱특집’ 영철·변혜진, 파격 콘셉트…후끈하네
- 전현무-한혜진, 미치게 만든 정승제…도대체 무슨 일? (티처스)
- 사야 “심형탁, 음주→연락두절”…거짓말 탐지기까지 (신랑수업)[TV종합]
- 김숙 “난 가슴이 3개” 최대 약점 고백 (홍김동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