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겨울 남친룩 장인 등극…남다른 패션 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의 2023 겨울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크러쉬가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3 겨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공개를 기념해 11월 9일부터 11월 21일까지 2주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크러쉬의 2023 겨울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COOL & COMFY'를 컨셉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3 겨울 컬렉션을 쿨한 애티튜드로 재해석한 크러쉬의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 속 크러쉬는 당당하고 여유로운 무드와 자유로운 포즈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크러쉬는 마리떼 클래식 로고 덕 다운 베스트와 플리스 재킷으로 활동적인 윈터 캐주얼을 제안하는가 하면, 브라운 컬러의 울 맥시 코트에 쟈카드 니트, 와이드 슬랙스를 매치해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데님 아이템을 과감하게 셋업으로 연출, 아이코닉한 패션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알파카 브이넥 카디건에 헤어리한 소재의 체크 패턴 셔츠를 레이어드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자재로 스타일링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크러쉬가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3 겨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공개를 기념해 11월 9일부터 11월 21일까지 2주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크러쉬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