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산나비' 스팀·닌텐도 스위치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한 '산나비(SANABI)'를 9일 글로벌 출시했다.
산나비는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출시됐다.
산나비는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한 '산나비(SANABI)'를 9일 글로벌 출시했다.
산나비는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출시됐다. 콘솔 패키지는 신세계아이앤씨와 손잡고 국내를 포함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판매한다.
산나비는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정식 출시 버전은 기존에 공개한 스팀 얼리 엑세스에서는 접할 수 없던 후반부 챕터가 포함됐다. 화려한 사슬팔 액션으로 즐길 수 있는 총 5개 챕터, 6종 이상의 보스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았으며, 이용자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 멀티 엔딩으로 제작됐다.
산나비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9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가격은 1만5500원이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스팀과 닌텐도 e샵에서 오는 16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달 26일 공개한 산나비 트레일러 영상은 사이버펑크 장르 특유의 분위기와 게임에 대한 기대감에 힘입어 누적 조회수 13만회를 돌파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P의 거짓', 11월 업데이트 담은 '개발자의 편지' 공개
- 네오위즈, SK하이닉스와 글로벌 마케팅 MOU 체결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