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인터내셔널·LX판토스, 수확기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인터내셔널은 LX판토스, 광화문One팀 봉사단과 함께 지난 8일 경기 화성시 솔티사과농원에서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
광화문One팀은 사회 나눔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2021년 결성한 민관협력 ESG 협의체로 사회적 약자와의 동행과 친환경 실천을 모토로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LX인터내셔널, LX판토스, KT를 비롯해 서울 종로구 광화문 인근 기업과 지자체, 비영리 단체 등 22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LX인터내셔널은 LX판토스, 광화문One팀 봉사단과 함께 지난 8일 경기 화성시 솔티사과농원에서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양사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사과를 수확하고 과수원 정리를 도왔다.
LX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본격적인 수확기를 맞은 농촌의 일손 부족을 해소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많은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고 실천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화문One팀은 사회 나눔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2021년 결성한 민관협력 ESG 협의체로 사회적 약자와의 동행과 친환경 실천을 모토로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LX인터내셔널, LX판토스, KT를 비롯해 서울 종로구 광화문 인근 기업과 지자체, 비영리 단체 등 22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뭘 봐” 전청조 보자마자 날세운 남현희…살벌했던 6시간 대질조사
- 방탄소년단 정국, 美 NBC ‘투데이쇼’ 출연…뉴욕 아침 열었다
- 유해진, 성북동 150평 단독주택 매입…"45억 전액 현금 지불"
- 전청조, 임신 가스라이팅?…남현희에 ‘블랙 젤리맘’ 태명까지 지었다
- “학창시절 나 괴롭혔지?”…‘귀신 사진’ 수차례 전송한 20대, 스토킹?
- 유인나 임차 용산 아파트 한때 경매 넘어가…"해결됐다"
- “트랜스젠더 신자도 세례받을 수 있다”는 교황청, 조건은 “추문 없어야”
- “승마선수인데, 임신해서 경기 못하잖아”…전청조, ‘임신 사기’ 또 있었다
- 안방에 들어왔다고…25년 함께 산 아내가 남편을 고소, 무슨 사연?
- 이병헌·이민정 부부, 둘째는 딸…"믿기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