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윤혜진 라방 중독? 김신영 “밤낮 없이 방송해”(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신영이 윤혜진의 라이브방송 중독을 폭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윤혜진의 SNS 중독을 폭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행지마다 과몰입한 윤혜진을 본 김신영은 "윤혜진이 라이브 방송을 엄청 좋아한다. 밤 늦게 씻고 누워 SNS를 열면 윤혜진이 또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더라"라면서 "정말 밤낮 없이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증언해 윤혜진을 당황케 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신영이 윤혜진의 라이브방송 중독을 폭로한다.
11월 9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 83회는 배틀 특집이라는 특별한 포맷으로 꾸며진다.
그동안 '다시갈지도'를 빛낸 베스트 대리 여행자들이 ‘1박 2일 가성비 여행’이라는 하나의 주제로 베트남, 태국, 일본 중 최고의 ‘1박 2일 가성비’ 1위를 차지하기 위한 진검승부를 예정. 특히 1위를 차지하면 전세계 어디든 갈 수 있는 항공권과 우승 뱃지가 수여된다고 해 관심을 더욱 높이는 가운데, MC 김신영, 이석훈과 함께 제이쓴이 대리 여행자 서포터로 윤혜진이 여행 동행자로 나선다고 해 기대를 고조시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윤혜진의 SNS 중독을 폭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행지마다 과몰입한 윤혜진을 본 김신영은 “윤혜진이 라이브 방송을 엄청 좋아한다. 밤 늦게 씻고 누워 SNS를 열면 윤혜진이 또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더라”라면서 “정말 밤낮 없이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증언해 윤혜진을 당황케 했다고. 하지만 이도 잠시 윤혜진은 색다른 스폿이 등장할 때마다 라이브를 키고 싶다며 자신의 ‘라방 중독’을 인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윤혜진을 유혹하는 가성비 최고의 베트남 호찌민 랜선 여행이 소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특히 한화로 단돈 7만 원에 온가족이 묵을 수 있는 복층 구조의 최상급 룸 컨디션을 지닌 베트남 숙소가 소개돼 랜선 너머 윤혜진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고. 더욱이 널찍한 수영장까지 완비된 놀라운 갓성비 구성을 본 윤혜진은 “저기 계단에서 라방하기 딱 좋겠다”, “여기 가성비 대박”이라며 스튜디오에서 놀라움과 감탄을 연발했다는 후문이다.(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김준호 “25살에 5살 연상 승무원 아내와 결혼, 누나만 믿으라고” (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