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쇼핑 영수증 끝없네 “고민은 구매 시기를 늦출 뿐”(기은세의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기은세가 끝이 안 보이는 영수증을 공개했다.
이를 들은 매장 직원이 "재고가 10개뿐이다"라며 답하자 기은세는 "다른 걸 섞어서 사자"라고 많은 양의 트리 오너먼트를 구매했다.
이어 '고민은 구매 시기를 늦출 뿐'이라는 자막과 함께 기은세는 촛대를 카트에 담았다.
기은세는 "되게 최소한으로 시켰다. 진짜 필요한 것들이다"라는 변명과 함께 끝이 없는 구매 영수증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기은세가 끝이 안 보이는 영수증을 공개했다.
지난 2일 기은세는 자신의 채널 ‘기은세의 집’에 ‘오랜만에 잘산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기은세가 리빙 아이템을 사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은세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난 카트가 필요하다”라며 폭풍 쇼핑을 예고했다.
잠시 뒤 트리 오너먼트를 발견한 기은세는 “우리 이거 쓸어갈까. 우리 트리가 커서 50개는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매장 직원이 “재고가 10개뿐이다”라며 답하자 기은세는 “다른 걸 섞어서 사자”라고 많은 양의 트리 오너먼트를 구매했다.
아울러 촛대를 발견한 기은세는 “너무 예쁘다. 너 좀 심각해졌다”라며 “그냥 사. 모르겠어 나도”라고 전했다. 이어 ‘고민은 구매 시기를 늦출 뿐’이라는 자막과 함께 기은세는 촛대를 카트에 담았다.
이어 기은세는 집에 돌아와 구입한 제품들을 언박싱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은세는 “되게 최소한으로 시켰다. 진짜 필요한 것들이다”라는 변명과 함께 끝이 없는 구매 영수증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기은세의 집’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김준호 “25살에 5살 연상 승무원 아내와 결혼, 누나만 믿으라고” (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