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소연, 에스파X아이브와 뭉쳤다…신곡 ‘NOBODY’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이 에스파, 아이브와 손잡고 콜라보 싱글을 발매한다.
11월 16일 발매되는 'NOBODY'는 (여자)아이들, 에스파, 아이브 등 현존 최강 걸그룹들의 역사적 컬래버레이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연은 (여자)아이들로 활동하며 '실력파 콘셉트돌'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흠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부터 독보적인 콘셉트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10월 미국 첫 번째 EP 앨범 'HEAT'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이 에스파, 아이브와 손잡고 콜라보 싱글을 발매한다.
소연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 9일 "소연이 스페셜 싱글 'NOBODY(노바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11월 16일 발매되는 'NOBODY'는 (여자)아이들, 에스파, 아이브 등 현존 최강 걸그룹들의 역사적 컬래버레이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룹별 멤버 1명씩 참여하는 유닛 구성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 첫 번째 멤버가 소연으로 밝혀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연은 (여자)아이들로 활동하며 '실력파 콘셉트돌'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흠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부터 독보적인 콘셉트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소연은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지닌 아티스트로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내비쳤다.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10월 미국 첫 번째 EP 앨범 'HEAT'를 발매했다.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25위를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어 10월 29일 싱가포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두 번째 월드 투어 'I am FREE-TY'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김준호 “25살에 5살 연상 승무원 아내와 결혼, 누나만 믿으라고” (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