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JTBC 최강야구 해외주식 이벤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나무증권'과 'JTBC 최강야구'와의 스폰서십을 기념해 진행한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나무증권 해외주식 거래이벤트는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됐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짧은 이벤트 기간에 비해 참여 고객은 1만명에 육박했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거래 금액에 상관없이 1달러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유니폼, 모자 등 정품 굿즈를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나무증권'과 'JTBC 최강야구'와의 스폰서십을 기념해 진행한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나무증권 해외주식 거래이벤트는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됐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짧은 이벤트 기간에 비해 참여 고객은 1만명에 육박했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거래 금액에 상관없이 1달러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유니폼, 모자 등 정품 굿즈를 제공했다. 특히 첫 거래 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경기 직관 티켓을 추첨으로 제공했다.
나무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나무증권은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통해 나무증권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만원대 5G 요금 신설…가계 통신비 부담 완화
- [단독]2025년 싼타페·쏘렌토 '순수 내연기관' 생산 중단…100% 전동화 가속
- 네이버, 글로벌 AI 사업 전초기지 '각 세종' 오픈
- 3분기 벤처투자 24%↑…회복 조짐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단색 '컴포트에어'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고려공예 '옻칠 유골함'
- 실적 '보릿고개' 넘는 게임업계... 차기 신작 라인업으로 반전 노린다
- 삼성, 갤럭시S24에 실시간 통역 통화 기능 제공
- 머크, 韓 OLEDoS 생태계 진입…“삼성D와 협력”
- [클릭!이 차]벤츠 'GLE 400 e 4매틱 쿠페'…전기로 67㎞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