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랩, ‘2023 하이서울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 테크 기업 제네시스랩(대표 이영복)은 서울특별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3년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영복 제네시스랩 대표는 "이번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통해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으로부터 제네시스랩의 우수성과 성장성에 대한 역량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IT 산업에서는 회사가 보유한 원천 기술력이 곧 경쟁력인 만큼 AI 원천 기술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하이서울기업 선정 기업에게 지원되는 여러 지원 혜택을 활용해 더욱 내실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AI 테크 기업 제네시스랩(대표 이영복)은 서울특별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3년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시 소재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특별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이 함께 진행하는 인증 사업이다.
해당 인증은 재무 및 고용 창출 성과,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생산성 등 기업이 보유한 역량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엄격한 기준을 충족한 우수 기업을 대상으로 부여한다. 선정된 기업은 향후 3년동안 하이서울기업 간 ▲B2B 비즈니스 및 네트워크 연계 ▲글로벌 진출 지원 ▲서울경제진흥원 지원 사업 가점 ▲인센티브 부여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을 지원 받게 된다.
2023년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된 제네시스랩은 자사가 보유한 전문가 인공지능(Expert AI) 원천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사업 영역을 발굴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하는 AI 테크 기업이다. 현재 HR·멘탈 헬스케어·영상 콘텐츠 플랫폼 등 다양한 영역의 AI 솔루션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이영복 제네시스랩 대표는 “이번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통해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으로부터 제네시스랩의 우수성과 성장성에 대한 역량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IT 산업에서는 회사가 보유한 원천 기술력이 곧 경쟁력인 만큼 AI 원천 기술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하이서울기업 선정 기업에게 지원되는 여러 지원 혜택을 활용해 더욱 내실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취업 노크·채용 토크,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서 통했다
- 토스CX는 전문가 양성중…"성장 환경 구축 완료"
- 네이버웹툰 유예린 리더 "기본을 끊임없이 의심하는 사람이 일잘러”
- "좋은 개발자는 같이 밥 먹고 싶고, 일하고 싶은 사람"
- "취업이 고민된다고요? 호황 사이클에 올라타세요”
- 이복기 원티드 "AI로 커리어 매칭...사회적·국가적 비용 절감"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