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방치형 RPG 신작 '서먼헌터 키우기'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방치형 RPG '서먼헌터 키우기'는 도트 그래픽을 배경으로 시각적 재미와 다양한 수집, 육성 플레이를 전했던 니트로엑스의 개발작 '스피릿세이버'를 계승한 작품이다. ‘스피릿세이버’에서 호평을 받았던 간결한 성장, 전투 시스템을 강화하며 승급 난이도 등에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서먼헌터 키우기'는 전작의 RPG 요소들을 방치형으로 대체하며 장르적 변화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작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도트 디자인을 원색 디자인으로 변경하고 조작 환경의 간결화를 선보인 점은 방치형에 최적화된 재미를 전할 변화로 꼽힌다.
이번 출시에 앞서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등 동남아 6개국에서 진행된 사전 체험 행사에 참여한 예비 이용자 5만여 명은 속도감 있는 게임 진행과 전투요소 등에 만족을 나타냈으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에 호평을 보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니트로엑스 박용진 대표는 "'서먼헌터 키우기'는 장르 변환 게임을 컨셉트로 전작의 장점을 강화하며 최신 유행과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게임"이라며 "3주 단위 정기 업데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쿠폰 7종과 매일 2회의 접속 보상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서먼헌터 키우기’는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