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주연 위메이드, 신작 ‘레전드 오브 이미르’, ‘판타스틱4 베이스볼’ 2024년 강타 예고[지스타 202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연을 맡았다.
위메이드는 'Life is Game: Omnichain Gaming(인생은 게임: 옴니체인 게이밍)'을 주제로 '지스타 2023'의 메인 스폰서를 담당한다.
주인공은 위메이드엑스알의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라운드원스튜디오의 '판타스틱4 베이스볼'다.
17일 오전 10시 '게임 콘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에 대해 발표하면서, 위메이드가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연을 맡았다. 위메이드는 ‘Life is Game: Omnichain Gaming(인생은 게임: 옴니체인 게이밍)’을 주제로 ‘지스타 2023’의 메인 스폰서를 담당한다.
이번 행사에서 위메이드는 2024년을 강타할 신작 2종을 공개한다. 주인공은 위메이드엑스알의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라운드원스튜디오의 ‘판타스틱4 베이스볼’다. 메인 스폰서로 B2C관에 최대 규모인 200부스의 전시 공간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신작을 처음 선보인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북유럽 신화를 재해석한 초대형 MMORPG다. 거대한 대륙 ‘이미르’에서 반복되는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한 영웅들의 거대한 여정이 펼쳐진다. 언리얼엔진5는 물론, 모션 및 페이셜 캡처 등 기술을 적극 활용해,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액션을 완성해가고 있다.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뛰어난 그래픽이 특징인 야구 게임이다. 실사 캐릭터를 손쉽게 조작해 사실감 넘치는 야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선수들로 팀을 구성하고 관리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방식의 플레이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방문객들을 위해 중앙 스테이지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세계관 속 주인공이 돼 최강의 무기 ‘묠니르’를 직접 들어 올릴 수 있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프로야구 롯데의 박세웅, 나균안이 참석해 ‘판타스틱4 베이스볼’ 이벤트 매치와 사인회를 연다.
가수 ‘청하’도 위메이드 부스의 열기를 더한다. 청하는 최근 위메이드와 위믹스(WEMIX) 모델로 발탁됐다. 18일 오후 3시30분부터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오후 8시에는 ‘Wemade Festive Night(위메이드 페스티브 나이트)’가 해운대 이벤트 광장과 해수욕장 일대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지스타 2023’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한 라이팅드론쇼, 불꽃 퍼포먼스로 약 30분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G-CON 2023’에서 키노트 연사로 나선다. 17일 오전 10시 ‘게임 콘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에 대해 발표하면서, 위메이드가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위메이드 전시관에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정보는 지스타2023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에도 도전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해 국내에 출시된 신작 중 단연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작품성, 창작성, 대중성 등 심사 기준을 모두 충족시켰다는 점에서 수상이 유력한 후보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나솔’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에 마우스 올리고…묘한 커플화보 눈길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톱 아이돌 배역’ 이유비, 동안 외모 비결 “○○는 절대 하지 않아”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11월 11일 결혼…“새로운 출발 응원 부탁드린다”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전청조 엄마 두 명이다” 남현희, SNS에 폭로 글 올려 전청조 정면 반박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