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X이정하, ‘음중’ 새 MC..11일 첫 방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 음악중심' 새 MC로 그룹 더보이즈 영훈과 배우 이정하가 낙점됐다.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은 새 MC로 더보이즈(THE BOYZ) 영훈과 이정하를 발탁, NMIXX(엔믹스) 설윤과 함께한 새 포스터를 9일 공개했다.
이정하는 2017년 웹드라마로 데뷔해 얼굴을 알렸으며, 과거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 만큼 새로운 에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은 새 MC로 더보이즈(THE BOYZ) 영훈과 이정하를 발탁, NMIXX(엔믹스) 설윤과 함께한 새 포스터를 9일 공개했다.
2017년 12월 더보이즈로 데뷔해 팀 내 서브보컬 포지션 담당인 영훈은 만찢남 비주얼로 국내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말투뿐만 아니라 행동에서도 애교가 넘치는 성격으로 팬들 사이에서 ‘사랑스러움의 의인화’라고 불리는 만큼 매주 토요일 시청자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배우 이정하는 드라마 ‘무빙’에서 ‘봉석’ 역을 맡으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정하는 2017년 웹드라마로 데뷔해 얼굴을 알렸으며, 과거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 만큼 새로운 에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오는 11일 두 사람의 스페셜 무대도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11월 11일 결혼
- 연기경력 도합 228년…신구·박근형·박정자 뭉쳤다 ‘고도를 기다리며’ [MK현장]
- ‘꽃할배’ 박근형 “‘구야형’ 신구와 첫 연기 호흡…전혀 걱정 없다” (‘고도를 기다리며’
- 제이세라, 데뷔 13년만 첫 단독 콘서트 ‘언제나 사랑해’ 개최
- 이정 “신장암 1기 판정...수술 잘 돼 회복중”
- 박봄, 22일 신곡 ‘아이’ 발매...1년 8개월만 컴백
- ‘연인’, 1회 연장 방송 확정...21회로 마무리[공식]
- ‘고도를 기다리며’ 박근형 “젊을 때 기회 놓쳤는데, 운좋게 얻어 걸렸다”
- ‘고도를 기다리며’ 신구 “마지막 작품이 될지도 모르는데…과욕 부렸다”
- 업타운, 13년만 전설의 귀환…재결성 후 12월 컴백[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