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산나비', 스팀·닌텐도 스위치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2D 액션 플랫포머 신작 '산나비(SANABI)'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2D 액션 플랫포머 신작 '산나비(SANABI)'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산나비는 도트 그래픽으로 그려낸 독특한 배경과 세계관으로 스팀 앞서 해보기(얼리액세스) 기간 '조선 사이버 펑크'라 불리며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는 인디게임 부문을 수상하며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았다. 화려한 사슬팔 액션으로 즐길 수 있는 총 5개 챕터, 6종 이상의 보스 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 플레이 방식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 멀티 엔딩이다.
산나비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9개 언어를 지원한다. 원더포션이 개발하고 네오위즈가 퍼블리싱을 맡았다. 콘솔 패키지는 신세계아이앤씨와 손잡고 국내를 포함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1만5500원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스팀과 닌텐도 e샵에서 16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만원대 5G 요금 신설…가계 통신비 부담 완화
- 네이버, 글로벌 AI 사업 전초기지 '각 세종' 오픈
- 생성형AI '삼성 가우스' 갤S24에 심는다
- 머크, 韓 OLEDoS 생태계 진입…“삼성D와 협력”
- [클릭!이 차]벤츠 'GLE 400 e 4매틱 쿠페'…전기로 67㎞ 달린다
- [신차드라이브] 업그레이드 폴스타2 “전기차 얼리어답터 마음 잡는다”
- 멕시코서 한 살 아기 마약 노출로 사망… 원인은 '펜타닐'
- 호반건설, 경북 안동 '위파크 안동 호반' 9일 견본주택 개관
- 군수창고 바닥난 러시아…무기 수입국에 “부품 돌려주라”
- 이승호 신성ICT 대표,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표창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