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토리, 무협 모바일게임 '지천' 신규 캐릭터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토리는 퓨전 무협 모바일 MMORPG '지천'의 캐릭터를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사수, 치유사, 검객, 주술사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선보였다.
'지천'은 제 3세력의 출현으로 붕괴된 정파, 사파, 마교, 낭인 세력들이 힘을 모아 땅을 되찾는 스토리를 담아낸 퓨전 무협 모바일 MMORPG다.
'지천'에는 총 8개의 특색 있는 직업이 존재하며, 무협풍 의상을 착용한 캐릭터들과 함께, 각각의 화려한 스킬 연출을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토리는 퓨전 무협 모바일 MMORPG '지천'의 캐릭터를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사수, 치유사, 검객, 주술사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선보였다.
'지천'은 제 3세력의 출현으로 붕괴된 정파, 사파, 마교, 낭인 세력들이 힘을 모아 땅을 되찾는 스토리를 담아낸 퓨전 무협 모바일 MMORPG다. 내달 6일부터 일주일 간 사전등록 실시하며,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지천'에는 총 8개의 특색 있는 직업이 존재하며, 무협풍 의상을 착용한 캐릭터들과 함께, 각각의 화려한 스킬 연출을 감상할 수 있다. 필드에서 아이템을 획득할 시 무작위 옵션을 부여해 아이템 파밍에 재미를 더했다.
개인 상점을 이용한 자유로운 거래 시스템도 특징 중 하나다. 보스 몬스터 출몰, 특정 아이템 드랍 등 사냥 효율이 좋은 지역을 곳곳에 배치함으로써 대규모 전투 유도하는 등 MMOPRG 본연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