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금손 맞네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스타보다 맛있어”(은혜로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뛰어난 요리 실력을 뽐냈다.
지난 4일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인생 트러플 파스타 만들기ㅣ은혜한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윤은혜가 크림파스타를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윤은혜는 "노팅힐에서 먹었던 트러플 파스타가 계속 생각이 나서 한국에 오자마자 만들어 봤다"라며 "저만의 노하우를 소개하려고 한다. 간편하지만 고급스럽고 깊은 맛이 나는 크림 파스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뛰어난 요리 실력을 뽐냈다.
지난 4일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인생 트러플 파스타 만들기ㅣ은혜한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윤은혜가 크림파스타를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윤은혜는 “노팅힐에서 먹었던 트러플 파스타가 계속 생각이 나서 한국에 오자마자 만들어 봤다”라며 “저만의 노하우를 소개하려고 한다. 간편하지만 고급스럽고 깊은 맛이 나는 크림 파스타다”라고 말했다.
버섯을 손질하고 준비된 버섯을 팬에 올려 익힌 윤은혜는 파스타 면을 삶았다. 이어 블렌더 용기에 버섯을 옮기고 생크림과 함께 갈아 페스토를 만들었다.
다시 팬에 페스토를 올려 약불로 익혀주다가 페스토가 자작하게 끓어오를 때 익혀 둔 면을 넣어 섞어주고 소금과 트러플 페스토로 간을 맞췄다. 또한 트러플 치즈를 갈아 넣어 풍미를 더했다. 미리 덜어놓았던 버섯으로 토핑을 한 파스타가 완성된 가운데 윤은혜는 제작진들과 함께 파스타 시식에 나섰다.
파스타를 맛본 제작진들은 “진짜 맛있다. 미쳤다”라며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은 트러플 파스타보다 더 맛있다”라며 감탄했다.
이를 들은 윤은혜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여서 더 맛있다”라고 만족하는 미소를 지었다. 이어 윤은혜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고 제작진들도 그릇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사진=‘윤은혜의 EUNHYELOGIN’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김준호 “25살에 5살 연상 승무원 아내와 결혼, 누나만 믿으라고” (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