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Mac 지원 토드 포 오라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시스템관리, 데이터보호 및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 퀘스트소프트웨어(Quest Software)가 전세계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와 개발자를 위한 토드 포 오라클 17.0 (Toad for Oracle 17.0) 신버전을 출시했다.
최용회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성능최적화, 개발 생산성을 고민하는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인 기능과 경험을 선사하여 이전보다 더 나은 데이터베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티브 방식으로 SSH를 이용한 DB접속, 데이터베이스 취약점 분석 및 리포팅
다중 데이터셋 유지 기능 추가
글로벌 시스템관리, 데이터보호 및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 퀘스트소프트웨어(Quest Software)가 전세계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와 개발자를 위한 토드 포 오라클 17.0 (Toad for Oracle 17.0) 신버전을 출시했다.
이번에 발표된 신버전은 최신 오라클 23c의 데이터베이스 신기술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윈도우와 맥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폭넓은 사용자들이 토드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데이터베이스의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는 도구(DB Health Scan)를 내장하고 네이티브 방식으로 SSH 접속을 할 수 있어 추가적인 소프트웨어나 도구없이 해커나 외부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베이스를 보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최용회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성능최적화, 개발 생산성을 고민하는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인 기능과 경험을 선사하여 이전보다 더 나은 데이터베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와 함께,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토드의 최신 소식, 유용한 꿀팁, 교육 자료 등 다양한 정보와 함께 특별 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토드 공식 한국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만원대 5G 요금 신설…가계 통신비 부담 완화
- 네이버, 글로벌 AI 사업 전초기지 '각 세종' 오픈
- 생성형AI '삼성 가우스' 갤S24에 심는다
- 멕시코서 한 살 아기 마약 노출로 사망… 원인은 '펜타닐'
- 호반건설, 경북 안동 '위파크 안동 호반' 9일 견본주택 개관
- 군수창고 바닥난 러시아…무기 수입국에 “부품 돌려주라”
- 이승호 신성ICT 대표,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표창 수상
- IBM, 기업용 AI 스타트업에 6600억 투자
- 네이버 밴드, 미국서 주요 SNS로 부상...MAU 500만 돌파
- 볼보 소형 SUV 'EX30' 28일 韓 상륙…보조금 100% 받아 코나 EV와 맞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