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오디션’ ‘빼빼로데이’ 신상 아바타 선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11. 9. 12: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11월11일을 앞두고 유저들의 개성과 패션 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신상 아바타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상 아바타 30종(헤어·상의·하의·신발·세트)을 출시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신상 아바타를 11월23일 점검 전까지 무기한제로 구매 또는 선물하는 유저에게는 수량에 따라 특별 한정판 무기한제 손액세서리와 등액세서리를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디션’은 11월11일을 앞두고 신상 아바타를 선보인다.
한빛소프트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11월11일을 앞두고 유저들의 개성과 패션 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신상 아바타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상 아바타 30종(헤어·상의·하의·신발·세트)을 출시한다.

신규 아바타 출시 기념 이벤트의 콘셉트는 ‘개성UP! 친밀감뿜뿜! 시밀러룩’이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신상 아바타를 11월23일 점검 전까지 무기한제로 구매 또는 선물하는 유저에게는 수량에 따라 특별 한정판 무기한제 손액세서리와 등액세서리를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빛소프트는 9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 편의성을 더욱 개선한다. 유저들은 옵션 설정에서 각종 게임 이펙트와 사운드를 기존보다 더 세밀하게 취향대로 조절할 수 있다.

◆ ‘백야극광’, ‘흐르는 맹독과 더럽혀진 마음’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신규 이벤트 ‘흐르는 맹독과 더럽혀진 마음’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스테이지 ‘지하 진료소’, 하드 스테이지 ‘지난날의 먹구름’과 이벤트 상점, 신규 육성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오픈됐다.

이벤트 스테이지 ‘지하 진료소’ 또는 지정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이벤트 아이템 수납병이 제공된다.

‘지하 진료소’의 모든 스테이지와 스토리 스테이지를 3성으로 클리어할 시 최대 1350 루맘버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 스테이지를 3성으로 완수하면 이벤트 동행 기념훈장 ‘여전한 꽃향기’가 제공된다.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비밀과 그림자’ 한정 소집에서는 6성 오로리안 레베카와 5성 오로리안 이사를 만나볼 수 있다.

물, 불, 숲, 번개 4가지 속성의 모듈 레벨을 높여 오로리안의 공격력, 방어력, HP 등 전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신규 육성 시스템 ‘계몽 시스템’이 추가됐다.

신규 콘텐츠 ‘깨달음의 훈련’이 개방됐다. 10개의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포인트를 누적해 지정 수치를 달성할 시 물의 계시, 불의 계시, 숲의 계시, 번개의 계시 등 ‘계몽 시스템’에 사용 가능한 보상이 지급된다.

오는 15일 개방되는 꿈의 세계 신규 테마 이벤트 ‘코놀리와 환상의 바다’에 앞서 ‘정비 활동’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 ‘IEF 2023’ 국제 대회 참가할 30명 국대 출정

국제교류연맹(회장 남경필)은 ‘IEF 2023 국제 e-스포츠 페스티벌 in HUNAN CHANGSHA(이하 IEF 2023)’ 국제 대회에 참가할 총 30명의 국가대표들이 9일 출정한다고 밝혔다.

‘IEF 2023’ 국제 대회는 총상금 4만 1000 달러 규모로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중국 후난성 창사시에 위치한 특설 경기장에서 총 9개국의 선수들이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총 3개의 종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리그 오브 레전드’ 7개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4개국,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8개국의 선수들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 대표는 ‘리그 오브 레전드’ 3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3팀,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3인 등이 출전한다.

올해는 지난 7월 말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으로 본선에 이르기까지 약 두 달 동안 500여 명의 아마추어 선수들이 국가대표의 자리를 두고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IEF 2023’은 지난 2005년 중국 북경에서 첫 대회를 시작으로 한국과 중국 정부의 공식 후원 아래 현재까지 명맥을 이어온 글로벌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