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윈터송 '머스트 해브 러브' 2차 포토…훈훈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신곡 '머스트 해브 러브'(Must Have Love)의 포근한 감성을 선사한다.
ATBO는 9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MUST HAVE) 타이틀곡 '머스트 해브 러브'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ATBO는 오는 2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를 발매, 약 6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신곡 '머스트 해브 러브'(Must Have Love)의 포근한 감성을 선사한다.
ATBO는 9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MUST HAVE) 타이틀곡 '머스트 해브 러브'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는 ATBO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훈훈하고 포근한 분위기 속 그 어느 때보다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는 ATBO의 이번 콘셉트 포토는 멤버들의 내추럴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TBO는 오는 2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를 발매, 약 6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신곡 '머스트 해브 러브'는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과 SG 워너비 김용준이 싱글로 발표한 '머스트 해브 러브'를 ATBO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으로, 멤버 오준석과 배현준이 랩메이킹에 참여해 ATBO의 색깔을 더했다. ATBO 버전으로 재탄생할 이 곡은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하는 이들 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팬들까지, 올 겨울 전 세대를 아우르며 국민 윈터송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한편 ATBO는 신곡 발매에 한발 앞선 오는 26일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첫 단독 팬미팅 '나 홀로 집에(HOME ALON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1만 6000원' 곰탕 고기 겨우 4점, "25g 정량 맞다"…누리꾼 "양심도 없네"
- 신동엽 "김경식, 과거 미분양 아파트 계약…알고보니 타워팰리스"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