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 사전예약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오는 20일 공식 출시되는 스탠바이미 전용 스피커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사전 예약 판매 행사에서 우선적으로 5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제품 구매 후 LG 스탠바이미 공식 네이버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스피커 구매인증 리워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40명에게 5만원의 네이버 포인트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오는 20일 공식 출시되는 스탠바이미 전용 스피커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늘부터 19일까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며, 사전 예약 판매 구매 시 배송은 오는 20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사전 예약 판매 행사에서 우선적으로 5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제품 구매 후 LG 스탠바이미 공식 네이버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스피커 구매인증 리워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40명에게 5만원의 네이버 포인트 캐시백이 지급된다. 구매인증 이벤트 참여 시에는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첨부와 12월 3일까지 제품 구매 후기 1건을 필수적으로 업로드해야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는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스탠바이미와 호환되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스탠바이미와 하나처럼 어울리는 통일감 있는 디자인과 손쉬운 연결성은 물론 사운드에서도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스탠바이미의 은은한 컬러와 패브릭 질감이 그대로 구현되어 있어 전용 크래들로 스탠바이미에 스피커를 부착하면 마치 하나의 제품으로 보일만큼 조화로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지저분한 전원선 필요없이 USB 케이블로 스탠바이미 본체에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전원 공급과 충전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연결성 또한 강화되어 스탠바이미와 스피커가 블루투스 연결이 된 상태라면, 스탠바이미 리모컨으로 동시 전원 온/오프도 가능하다.
더불어 OTT 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탠바이미 본체 스피커와 스탠바이미 스피커를 모두 사용해 사운드 시너지를 내는 WOW 오케스트라 기능이 탑재되었다. 본체 스피커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스탠바이미 스피커에서는 메인 음역대를 전면으로 보내주어 더 풍성하고 조화로운 사운드를 전달한다.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는 스탠바이미와 함께 사용함으로써 시너지를 증대시킬 수도 있지만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우선, IPX5 방수 성능과 최대 16시간까지 지속되는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걱정 없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스피커 가장자리를 따라 켜지는 엣지 라이팅 기능을 통해 은은한 밝기와 다양한 컬러의 조명으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감성적인 공간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구매 및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속도로서 승용차, 차선 바꾸다 25t 트럭·SUV 잇단 충돌…50대女 사망
- 홍콩서 라이브 방송하던 韓여성 성추행 남성, 징역 3개월
- 피자헛 `뱀고기 피자` 나왔다…잘게 썬 뱀고기 토핑 `깜짝`
- "룸살롱 20대 女실장 통해 이선균에 마약 제공"…의사 압수수색
- 감쪽같이 사라진 80억 `황금변기`…도둑 잡았는데, 변기는 어디로?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