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천연성분과 바이오 피부솔루션” 니앙스, 국내 공식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스 뷰티 브랜드 '니앙스'가 국내 공식 론칭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 입점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소비자를 만난다.
또 니앙스의 제품과 효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국내 주요 호텔 및 고급 스파에서 '니앙스 케어' 트리트먼트 프로그램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 입점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소비자를 만난다. 생명공학박사인 레이너 슈미트 주도로 2007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스위스 청정 알프스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과 스위스의 수준 높은 바이오 테크놀로지가 결합해 탄생했다.
제품 개발부터 제조, 포장에 이르는 전 공정이 스위스에서 이뤄지며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호주, 중국 등 전 세계 30여개 국의 최고급 호텔, 리조트, 스파, 백화점 등에서 판매한다. 특히 피부 본연의 자가재생능력을 활성화시키는 기술력으로 노화 방지 및 피부 탄력과 윤기를 강화시키는 고기능성이 강점으로 꼽힌다.
스위스 빙하복합체(스위스 빙하수와 에델바이스 추출물, 알파인 식물 활성체 등 4가지 강력한 케어 복합체)를 기본 원료로, 독자적인 피부 전달 기술을 적용, 활성 성분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깊숙이 침투해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설계했다.
국내에서 크림, 세럼, 마스크, 토너, 클렌징 등 스킨케어 13종 및 바디케어 3종을 선보였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이너뷰티 제품까지 점차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니앙스의 제품과 효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국내 주요 호텔 및 고급 스파에서 ‘니앙스 케어’ 트리트먼트 프로그램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벳 예 니앙스 CEO는 “한국에서 니앙스의 앞선 기술력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뷰티 제품에 관심이 높고, 깐깐한 안목을 가진 한국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한 단계 진화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호텔 수영장서 건강미 넘치는 실루엣 ‘자기관리 대단’ [DA★]
- ‘건강 이상설’ 박봄, 오랜만에 밝힌 근황…분위기 달라졌네 [DA★]
- 이천수♥심하은 살벌한 부부싸움…끝내 눈물 (살림남)
- 등장 짧다더니…‘더 마블스’, ‘얀 왕자’ 박서준 아쉽네 (리뷰)[DA:스퀘어]
- 이지훈♥이윤우 파격…‘日쿠엔틴 타란티노’ 韓진출작 어떨까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